절대 아는 것을 멈추지 마라 – 매일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것을 강조하라.

새로운 일상의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임을 발견하는 지점으로 삼아라. 당신은 적응하고 적응할 수 있어야 한다.

극도로 빠르게 변화하기 위해 당신이 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카오채널 친구추가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최신 제휴 마케팅 뉴스, 아이디어, 기술에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몇몇 제휴 마케팅 포럼에 가서 게시물을 확인하고 댓글을 확인하라. 걱정을 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리고 그 환경 포스트에서 편안함을 느낄 때 당신의 관점을 발견하고, 고품질의 교육 아이템을 구입하고, 인쇄하고, 커피를 한 잔 마시고, 읽을 수 있는 조용한 시간을 따로 두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더 진행하라.

만약 회사가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당신이 유행이나 단일 아이템에 기초한 평판이 좋은 비즈니스 비즈니스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을 진정으로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끌어당길 필요가 있다.

어떻게? 높은 보상과 훌륭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단지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고 있는 것에 감사할 뿐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가?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의 일종이다. 당신은 매일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쓰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연구하고, 휴를 틈새로 만들 필요가 있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피곤하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쉽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뛰어난 방법이다. 아주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가방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은 돈이다. 당신은 웹에서 당신을 위해 단지 어떤 것에 대해서도 할 수 있는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개발된 사이트, 개발된 전자책 커버, 복사 보조물 또는 키워드 풍부한 자료가 필요하다. 온라인에는 항상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는 수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하나 있는데, 그 단점은 광고비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어떤 연구 연구를 하지 않고 진정으로 무엇을 선택하고 홍보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 채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아이템이 그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홍보를 선택하기 전에 제공하십시오. 이익을 얻으려면 저렴한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도 필요하다.

, 당신이 알고 신뢰하는 개인에게 마케팅을 시작함으로써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끊임없이 연락하고 지속적으로 그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특혜로서 더 나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잘 증명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정말로 강력한 사업이라면, 그들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그들이 달성하고 있는 평균 금액을 알기 위해 당신이 누구와 함께 조직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상인에 대해 더 많이 배울수록, 그 프로그램이 실제로 당신과 당신의 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더 간단해질 것이다. 당신은 단계별 행동 전략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떻게 웹 조직을 운영해야 하는지를 가르칠 것이다. 위대한 조직을 찾아라. 훈련 비디오 및 웹이나 당신은 처음에 일대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일 코칭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차이점은 최고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 웹사이트에 일관된 리드나 트래픽 공급을 창출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앉아서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는 진짜가 아니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않아도 된다!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가장 좋은 판매는 제품 제작자가 한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런 식으로 현금을 벌기 위해 처음 선택한 방법을 훌륭하게 익히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제안을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비디오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할 많은 전문가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사람들이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옳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할 수 없으며,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