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 틈새시장에서 여러분의 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생산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아마도 돈이 거의 없고, 여러분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스타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예비 콘텐츠를 스스로 개발해야 한다.

만약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절대적으로 다른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조금 더 단순하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이질적인

거래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이 필요한 사람들을 항상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으로 극히 적은 수익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매 판매당 지불하고 다양한 추천이나 판매당 지불하지 않는 스틱. 거기에 현금이 없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사이트가 있는 훌륭한 웹사이트가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 방문자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구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그 이상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결단력이 있니?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든 안 하든, 나는 당신만이 그 우려에 대답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하지만 내가 이해하는 한 가지는 당신이 결단력, 믿음, 흥미 없이는 당신이 모든 노력을 다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마음 상태로,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을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전문가와 닮고 싶지 않으세요? 그들은 비록 그들이 비밀을 전혀 간직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알고 있다.

그들은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너도 그래야 한다.

실제로 여기서는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마케팅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이해했을 때 당신의 마음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이 소액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을 경고나 우편으로 받는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수많은 제휴 마케팅 오피스타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좋아, 그건 꽤 바보 같은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이 이것을 진정으로 서비스하기를 원하는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약간의 돈을 벌고 싶은가?나는 항상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기억할 것이다. 방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거래는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유행했다. 그것은 직접적으로 유행했다. 그것은 내가 그것에 대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도 무료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의 이름을 빠르게 퍼뜨리고 특별한 트래픽을 발생시킬 것이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커미션 금액은 커미션 퍼센트와 항목 비용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면서 이긴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그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내기 시작하라. 충분히 알고 나면, 경험을 쌓기 위해 배운 것을 사용하라. 당신은 또한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다.

비록 그것이 훨씬 덜 유익할 것이다.

단순히 상품이 아니라 현금화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술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상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현금을 만들어 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방법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개인은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돈을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목표를 설정하고, 완료 결과를 염두에 두고 그 목표 작업에 역으로 도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싶은지 선택하고, 그 역으로 일하고, 30, 60, 90일 계획을 세운다.

많은 포인터와 전략들이 있다.

많은 인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