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이 실제로 만들어낸 사업에만 돈을 지불한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자신이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2 계층 프로그램은 회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만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작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요금처럼 더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짧은 기사를 웹에서 읽고 게시물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서 히트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제휴사는 당신에게 그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왜 파산한 채로 남아 있는지 모른다. 임씨는 단지 진짜를 위한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모르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할 수 있는 많은 돈을 벌기를 희망하면서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좌절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좋은 선택은 제휴 프로그램과 비슷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얻고 있는 트래픽을 철저히 추적하기 위해 훌륭한 사이트 미터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빨리 의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어드센스 급여를 받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개발하더라도 당신이 블로그에 게재하고 있는 기사를 활용해서 약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반면에, 조직들은 이러한 확립된 것들을 활용하고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왜냐하면 그것이 인정될 때까지 아무것도 소비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빌이 좋아했던 사이트에 고객들의 결과를 줄 때 당연히 돈을 지불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가 광고 달러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이다.

당신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개인에게 홍보하는 것으로 단순히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계속 연락하고 지속적으로 그들을 격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나은 것으로 판명될 수 있기 때문이다. 추가적인 특전으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높일 수 있다.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있다.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생각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것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제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한 가지 항목을 설정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어떤 항목이 다시 수천 달러를 벌고 있는지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항목을 설정한다.

그것은 제국을 발전시키는 것과 유사하고, 구체적으로 말하면, 당신이 실제로 그 첫 번째 항목을 건설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때, 당신은 매우 쉽게 할 수 있다.

나는 이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의 계열사가 제공하는 홍보에 관한 한,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그 항목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다. 이것은 당신에게 실망스러운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대략적인 항목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소비자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기술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 오피가이드 쁜 점 외에도 위대한 점에 대해 언급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객관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떠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만약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영업을 할 것이다.

저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진짜 분석적인 친구들 사이에서 저를 놀라게 하고 리뷰에 대해 알려줬습니다.왜냐하면 우리가 제품을 만드는 돈의 양이 정말로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저는 그에게 제 입장에서 큰 실수를 알려줬습니다.특히 제가 경험했다는 것을 감안할 때 말이죠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연구 연구에 달려있다.

이러한 요소들 중 일부는 경쟁 수준, 전 세계 및 월간 검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만약 당신이 PPC를 하고 있다면, 각 클릭당 얼마의 비용이 들 것인가, 즉 클릭당 지불하는 것은 당신이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일정량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 요인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캠페인을 다음과 같이 실행하는 것이 좋다. 유기적 검색 유기농 검색은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사이트가 순위를 매기는 데는 더 오래 걸린다.

링크, 즉 백링크는 또한 구글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그들의 검색 시작에서 어디로 끝나는지 알아내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중요한 단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