옳고 그름에 대해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뇌에서 우리 자신과 싸우는 것은 정말로 기분이 나아지지 않을 것이다.

옳고 그름에 대해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뇌에서 우리 자신과 싸우는 것은 정말로 기분이 나아지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당신이 할 수 있는 이야기나 노화된 부모들에게 상황에 대해 말하는 척하라. 단지 그들의 충고를 받아들이기 위해 그들이 당신의 문제에 어떻게 합리적으로 반응할 것인지 생각해 보라.

공황과 불안 공격을 끝내는 열쇠는 하나를 바라는 것이라고 말한다면 충격을 받을 것인가? 그래, 나는 그것이 모순되고 우스꽝스럽게 들리는 것을 알지만, 우리 둘 다 분명히 해야 한다.

사회적 불안은 두려움의 손아귀에 만들어질 것이다. 위가 매듭을 짓고, 그러나 토할 수도 있지만, 머리가 헤엄치고 있기 때문에 그것에 집중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정전될 수도 있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피하는 느낌을 얻는 것이다.

첫째, 제품이 그 끔찍한 경험으로부터 벗어나는데 도움이 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심리상담 는 순간을 위해 여러분을 자극할 수 있는 일반적으로 대처하는 기술들. 더 이상 심각한 양의 공황과 불안 공격 제거 기술들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라. 바로 이 시기에

첫째, 그 끔찍한 발견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용성, 그리고 더 이상 낭비하지 말고 바로 오늘부터 공황 발작 제거 기술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그 순간부터 여러분을 자극할 수 있는 대처 기법들

공황장애를 일으키는 큰 요인이나 주요 원인은 크게 알려지지 않았다. 많은 전문가들은 그들이 처음 몇 년 동안의 외상 경험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고 믿는다. 많은 트라우마가 처음 실현되지 않고, 불안이 영향을 미치면서 나중에 표면화될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이 공황과 불안 공격을 일찍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더 좋은 이유다. 왜냐하면 그들은 더 빈번해지고 불안 장애로 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서 우울증, 약물 남용, 알코올 중독으로 변할 수 있다.

책, CD 또는 기타 리소스를 주의하여 이러한 공격을 없애도록 보장하십시오. 대부분의 자원은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단명 사기이지만 구매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리뷰를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돕지 마십시오.

이러한 요인과 관련된 각각의 요인은 신속하고 현명한 방법으로 언급될 때 공포증을 얻을 수 있다.

그러므로 그러한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적절한 간격으로 그들과 맞서는 그것의 필수는 아마도 진짜 공황 도전의 최악의 종류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무엇이 이 증상을 막았는지 알고 있고 무엇이 이 증상을 최악으로 만드는지 분명히, 사람은 그녀가 심장마비를 일으키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은, 이 증상은 구급차를 부르거나 데이트를 할 것이다. 의사와 함께 문제가 없도록 하기 위해, 그 사람은 그들의 심장을 확실히 하기 위해 많은 검사를 받을 것이다. 그것은 전문적인 드문 가슴 통증일 수 있고 진정한 심장 위기를 겪을 것이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은 젊은 사람의 불안 우울증이 환상적인 정신 건강 문제라는 사실이다. 첫 번째 반응은 심리학자를 보는 것이다. 대부분의 좋은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 수정으로 공황 발작을 멈출 수 있기 때문에 어떤 해악도 발견할 수 없다는 것이다. 이 모든 오락은 이러한 종류의 치료에서 완전한 효과를 거두는 데 몇 달 또는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고 실제로 매우 비싸다는 것이다.

첫 번째 단계는 공황 발작이 정신적으로 경색되고, 신체적인 검사를 받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실제로 당신의 혈류를 통해 흐르는 매우 아드레날린이 당신이 두려워하게 되는 감각을 유발한다.

그것은 당신의 뇌나 당신의 사고 절차와는 아무 상관이 없다. 단지 부정적인 감정들만이 매우 민감할 수 있고 아드레날린만이 당신의 안에서 매우 작은 자극으로 발사된다.

어떤 사람이 줄을 서고, 어떤 사람이 줄을 서 있는 다른 고객들 뒤에 심리상담 서서 거의 계산대에 서 있는 경향이 있다고 상상해보라. 마치 어떤 곳에서, 당신은 그것이 떠오르는 것 같다, 극단적인 스트레스를 임박하고 있는 것 같다.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의 특정한 밑동을 형성하고, 가슴이 조여지고, 숨이 빨리 가빠지고, 몸부림치며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다시는 생각하지 말아줘.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불안 발작 중에 얼마나 단절된 느낌이든, 아무도 공황상태로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 뿐이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고, 자신의 뇌에 먹인다. 당신이 완성하는 좋은 것은 당신이 느끼는 감정을 받아들이고, 끔찍한 감정과 감각이 그들을 받아들이게 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여러 명으로 내버려둘수록, 그들은 훨씬 더 오래 버틸 것이다.

우리가 공포에 질린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동안, 마찬가지로 아드레날린에 빠른 속도로 나는 내 최고의 중독이 먹으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자마자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그래서 중독된 마음이 흥분하기 위한 당신의 새로운 접근법에 대해 찾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중독적인 행동이 당신의 이해력을 잃었기 때문에 개인들이 불안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다.

여기 한가지가 있다: 긍정은 다양한 것 때문에 환상을 깨뜨렸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