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그 십대가 이런 끔찍한 불안 공격을 경험한다는 것이 아니다

문제는 십대들이 이런 끔찍한 불안 발작을 경험한다는 것이 아니다. 또한 우리는 부모로서 너무나 약하다고 느낀다. 우리가 그렇게 아이를 볼 때, 우리는 정말로 무엇을 해야 할지 말할 수 있고, 그리고 나서 우리는 모두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을 비난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을 그들의 문제와 함께 낳도록 영양을 공급하거나 우리가 이러한 시도를 야기하는 것은 우리의 유전자라고 믿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라고 느낀다. 우리는 거의 거의 모든 것을 옮겼다. 우리가 스스로 불안장애에 걸릴 수 있다고 느낀다. 당신은 그들을 품에 안고 보호해야 한다.

우리는 돕고 싶지만 우리는 https://ko.wikipedia.org/wiki/부부상담 전략을 모른다. 다행히도 젊은 성인들에게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위한 해결책과 치료법이 있다는 것을 유지하는 것은 당연하다.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으로 보일 때, 의심할 여지 없이 제대로 호흡하는 것은 가장 과소평가된 기술 중 하나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시아에서 많은 운동들은 보통 호흡을 조절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그들은 뇌와 몸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고안되었다. 치쿵과 타이치는 우리에게 신중하게 호흡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이 고대 예술들 중 2개다. 지금, 호흡은 무엇을 적절하게 의미하는가? 우리가 숨을 쉴 때마다 우리는 보통 폐의 완전한 용량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태치와 치쿵의 원래 관행은 우리가 폐의 완전한 용량을 사용한다면 우리 회사는 우리 몸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게 된다. 이것은 그들을 더 강하게 만든다.

다음 번에 공격이 시작되면 정보 기술을 극복할 수 있는 명령. 이것은 단순히 20까지 세는 것으로 달성될 수 있다.

만약 내가 20에 도달해서 절대적으로 일어난다면, 그 후 공황 발작이 사라질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이것은 공격을 통제하는 강력한 접근법이 될 수 있다.

그리고 천천히 머리와 몸의 그것을 제거하기 위해 때때로 모든 것이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방법을 한번 더 연습한다면, 그것은 종종 천천히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일년 중 어느 기간에나 일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것이다. 당신은 서둘러 당신의 물건을 계산대에 미지급으로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뒤로 하고 문을 향해 휴식을 취하는 것을 돕는 계산대 시계 당신은 거기서 벗어나서 당신의 공격에 시달리는 출발점을 발견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항상 이것이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을 마음의 최전선에 고려된다. 당신은 이것이 1일 수 있는가? 당신은 겁에 질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이점을 극복할 것이다. 또 다른 10분 동안 공황 발작과 에너지가 분산된다.

2) 가족 구성원 및/또는 자신감이 넘치고 자신감이 넘치는 친구의 목록을 작성하라. 그들의 휴대폰/휴대폰 번호는 공황이나 불안 공격 중에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그들은 당신을 안심시키기 위해 도움을 주고, 심지어 그들이 충분히 가까이 있다는 것에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요인들 각각은 공포증일 수 있다.

그들은 즉각적이고 현명한 방법으로 대처할 것이다. 그러므로 그러한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필요할 때 그들과 맞서기 위해서.

2단계는 상대를 마주하고 있다.

물론 당신의 적은 공황상태에 빠져 있고, 그것을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적을 회피하기 위해 공황상태가 닥칠 때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함으로써 공황상태가 그렇게 효과적이지 않을 때 발생하는 것이다. 개인이 그들에게서 떠나려고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신체적 감각을 주목하고, 적을 마주하고 있다.

물의 스플래시: 기술은 내가 몇 년 전에 주워온 것이다. 그리고 놀랍게도, 그것은 매력처럼 작동했다. 이제, 이 접근법은 호흡 기술보다 조금 더 복잡하니, 여기서 나를 참고 있어라. 좋아, 준비됐니? 먼저 화장실에 가서 물을 차게 하고 얼굴에 튀겨라. 나는 복잡하다고 말했다.D 이제, 나는 이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긴 과학적 설명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 이론은, 당신의 체온이 상승하는 경향이 있는 공황 발작의 중간 안에 훨씬 더 긍정적이고, 당신의 체온이 약간 상승할 수도 있다.

그래서 나는 얼굴에서 나오는 작은 물이 몸에 상쾌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몸이 더 좋아진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불안은 당신의 호흡을 늦출 것이다. 의도적으로 당신의 부부상담 복부에 공기를 끌어들이면서 당신의 호흡을 늦출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가슴에 어떤 것뿐만 아니라 배에 한 손을 얹음으로써 당신이 이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가슴이 팽창하고 각 호흡으로 수축하는 동안 당신의 가슴은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에 집중하고 당신의 불안 증상을 배경으로 사라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주의를 기울여라.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 인간의 반응일 수 있다.

당신은 줄에서 다소 당황스러운 기분을 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