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번창하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번창하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도매상 A 도매상이라고 알려진 것을 통해 거래를 이끌어내라.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깊은 할인을 받고 저축을 건네는 도매상 중 한 명만이 거래에 대해 읽을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대해 거래를 바로 보낸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을 통해 보다 빠르고 빠르게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진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 다른 차원으로 생각한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이용하여 그곳에 빨리 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실),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요청한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여유가 없지만 더 나아가 함께 일한다.

보통 사람들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 당신의 능력을 적용해서는 안 된다. 외출할 때 그리고 1000개의 거래를 한 것처럼 첫 거래를 할 때.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현실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및 주식의 실적을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만 달러로 매수한 장기 주식 시장 거래가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 수익률입니다.

사람들이 저를 알고 있는 점 중 하나는 제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코멘트를 많이 사용한 것이었지만, 부동산 투자계 안에서는 그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저는 그 야유 유형을 테스트했습니다

플립 산업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리고 실제로 소비자를 원하는 투자자를 찾고, 8,000달러라는 돈을 팔기 위한 해결책을 판매하라. 그리고 또한, 그것은 훨씬 더 지속적인 관리와 같은 훌륭한 숙녀들이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만약 주거용 부동산을 완전히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침체된 지역에서 문제가 있는 부동산을 소비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이 그들의 판매를 유지하는 경향이 훨씬 더 강해질 것인가?고정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은 또한 지불을 위한 조깅에서 매우 창의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반면에, 사람은 당신의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했다.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A는 그러한 종류의 설치에서 진행중인 의사결정에 관한 진정한 것이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을 바꾸려면, 사업과 관련된 매우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재판매 돈은 회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이다. 그것은 단지 그 항목을 흡수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다.

당신은 그것이 다시 읽기 안에 가라앉기 전에 그것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상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당신과 가족을 위해 대출 상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는 없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원치 않는 무게가 팔릴 때까지 보유할 뿐이고, 약 10달러의 수수료에 대해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을 것이다. 레버리지하거나 사용할 필요가 없다. 돈을 빌리고 달성 가능한 투자를 몇 백 달러 정도, 또는 이와 같은 경우만큼 자주 한다.

부동산이 운영이라는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빨리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곧 그것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여러분으로부터 꽤 좋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을 하는 것은 정말 잘해서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이다. 마케팅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것이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부동산을 사는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방법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내가 반쯤 동기부여가 된 사람과 대화하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견뎌야 한다.

먼저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나면, 다른 것을 찾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자금을 조달하고 부를 얻기 위해 크게 서두르는 것만큼 당신의 투자 자금을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이것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제시하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은 가장 높은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