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대한 집을 니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집을 내린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보험료를 더 내야 한다.

당신은 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한 고통 이자 없이 더 많은 자금을 지원해야 할 것이고, 총 가격을 훨씬 더 많이 사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쉽게 운영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월마다 어떤 종류의 수입이 들어오고, 이익을 내기로 결정하는 한, 그것만이 중요하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기로 결정해야 할 때, 당신이 투자하기 전에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부동산 투자와 유사한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이 사업이 개인적으로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둘 다 필요하고 당신은 그것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다른 투자자들과도 관계를 맺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거래에서 파트너를 발견하고 거래를 파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또한 거래를 가진 사람이 되어야 하며, 당신은 수백 장의 명함을 구성하고 나눠주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나눠주는 명함 한 장이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것을 줄 수 있는지 모른다.

금융 레버리지와 여분의 현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왜 올해 혹은 그 이후에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지를 정확하게 무너뜨렸다. 주거와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다시 돌아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대리인에 관한 것과 수수료와 관련하여 투자자들을 이용하는 것에 대해 루크라티브를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한 사람의 포지셔닝에 Built를 투자하는 것을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고 구매자를 찾기 위해 그들은 돈을 받고 싶어하지만, 자연스럽게 팀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들이 당신에게 보여준 가치와 관련이 있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만,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 모두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의 문제를 표적으로 삼을 경우 우리는 매뉴얼을 한다.

전화로, 문으로,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달린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막을 수 있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집중력을 사용하여 도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살 수 있는 건물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기꾼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요소가 될 것이다. 그러나 그 안에 들어가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는 건강한 방법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이 시점에서 진정으로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 동기부여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건물을 살 수 있는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알다시피,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매일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제조할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좌절감, 스트레스, 성취감을 느끼기 쉽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소비자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요구는 음식, 피난처, 그리고 과부하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실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진행하고, 당신이 향하는 아이디어가 필요한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른 한 단계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그것을 수행했을 때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위해 충분한 이유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 항목들을 투자하는 것에 대한 설명이 정리되어 있는지 아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자주 사는 집을 위한 친포마를 만들 수 있는 분석 도구가 있는가?

요컨대, 당신은 전문적인 지구 분위기에서 전문적이라는 것이다. 이제 위험은 디프(def)가 되는 주요 요소라는 것을 행동할 때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