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몇 시간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만 일하는데 소비하세요

하루나 일주일에 몇 시간씩만 일하면서, 그의 첫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으로, 나의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제안을 끝냈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었다!

19 궁극적으로,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건설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건설하라. Weve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당신이 먼저 나가서 첫 번째 집을 사기 전에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이상적인 행동 전략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하지만,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은 항상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개발을 유지하면서, 시장 위치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겨낼 수 있는 기초가 된다.

당신이 필요 없는 물건을 구입하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만약 당신이 스스로 믿고 있는 것을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있다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 제품은 내가 경제적으로 완전히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해라, 그러면 그들은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발이 축축해지는 사람들은 철분이 뜨거울 때 들어가고 싶어하지만, 추워지면, 그들은 부동산 투자 기능에서 보람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어한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살 곳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있을 것이다.

네, 부동산을 사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지 만, 자신의 돈 OPM, 그 약자에 이용될 필요는 없다.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전략이다.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부여된 개인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진실로 만드는 데 필요한 현금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그리고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린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 대출)에 대한 소란스러운 코스였고,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구입하고 재활하는 데 100만 달러를 벌었다는 보다 애절한 설명이었다는 것을 고백할 필요가 있다.

Mindset은 그들의 조직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제안을 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이 이미 발을 헛디뎠다. 심지어, 이미 실패할 운명인 것을 시도한다 하더라도, 반대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단지 그가 포기하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세부 사항을 수집하고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투자 계획이 일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고, 몇 가지에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 전략은 결코 쉽지 않지만, 아무리 어려운 것이라도, 그것은 절대적으로 비난할 것이 없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같은 지위에 머물렀고, 대부분의 진짜 부동산 금융가들은 그들이 훨씬 더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바로 그 지위였다.

액션 # 7 – 교육을 계속해야 합니다.교육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진정한 재산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전략, 방법 및 포인터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비전통적인 기술이 존재할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제 이런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본 다음, 온라인 검색, 전자책 구입, 짧은 기사 체크아웃, 부동산 온라인 포럼 가입,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서 네트워킹 행사에 가는 방법을 찾아보라. 혁신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않았다면 아직 배우지 못한 이상적인 상황에 처하게 될 뿐이다.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 그러면 지식을 바꿀 수 있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가차없는: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유해지고 빠른 돈을 주머니에 넣는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략을 따라야 하고 진정한 부동산에서 진정한 결과를 보기 위해 인내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이런 식으로 주택 취득을 하는 것은 전환기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괜찮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더 좋고, 당신은 한 가지 어리석은 선택 때문에 결코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지난 50년 동안 실제로 행해졌던 것과 같은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두 금융 투자 선택에 대해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금융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흔치 않은 금융 시나리오, HEAVY 활용(차입금) 포함 없음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