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를 즐기는 것은 동시에 개인이 될 것이다

은퇴를 즐기는 동시에 개인은 은퇴와 관련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할 것이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금. 투자(즉,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가천대역더포엠 출 및 기타 지출)를 서비스하는 데 얼마나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은 비용 대 급여에 대한 조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더 똑똑하고,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기 위한 덜 위험한 접근법이다. 미친 듯이, 이것은 다른 사람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고, 주식을 쌓고, 당신의 부동산을 뒤집을 수 있게 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정 지역의 시장이 그 달콤한 지점에 도달했을 때, 그것은 실제로 항상 좋은 이익을 바꾸는 훨씬 덜 스트레스를 주는 방법이다.

부동산 투자는 최고의 부지만,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보지 않고 열을 내고 가천대역더포엠 뛰어오르는 것은 쉽다.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아는 것을 하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당신이 그것을 없앨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우연히 판매자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당신은 이야기를 알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고객들로부터 훔치는 것을 꿈꾸는 군중들 중 한 명을 갖고 싶다면,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배우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친구를 귀속시키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좋은 멘토는 책이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빨리, 그리고 덜 노력해서 당신이 거래를 진행하도록 도와주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도록 도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음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에 대해 진지할 경우, 멘토는 혼자 운동할 때보다 훨씬 적은 위험으로 그곳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결과: 전화 요금을 너무 많이 내서 실제 납값만 지불하는 데 필요한 납품만 처리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 때문에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었다. 따라서 내 로이(ROI)는 더 많이 늘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과거에 큰 시간을 벌기로 결정해야 한다.

어느 쪽이든 BIG가 승리한다.

어떤 종류의 적절한 투자를 찾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것 등) 합법적인 부동산 거래가 문을 닫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얻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대안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선택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누구든지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당신의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한다.

그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될 수 없다.

어떤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이 좋은 거래를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된다. 당신은 앞서 나와 실제로 돈을 벌고 싶고 또한 이 카메라 돈을 벌고 싶다. 예를 들어, 어떤 지역에서는 산업 시장 비용이 계속해서 아래로 내려왔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서는 계속해서 따라오고 있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서비스가 가능한 데 드는 비용은 (즉,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기타 지출이 있을 때)를 간과할 수 있는 비용인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수익의 보고서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투자자들의 약 98%가 일반적으로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소수의 훌륭한 구매자들을 찾을 것이다. 단지 산업을 이야기하기 위해서!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수 있는 훌륭한 흥정을 할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임대는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다.

실제 숙제를 하고 사는 것은 현금 흐름이 얼마나 즉각적인지에 상관없이,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아마도 당신은 큰 보수를 위해 헌신적인 돈을 기다려야 할 것이다. 세입자들과 함께 좋아하십니까?

만약 당신이 어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우연히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