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사이트를 모두 서로 통합하면 소셜 미디어의 도달 범위를 높일 수 있다.

소셜 미디어의 영역을 넓힐 수 있는 것은 모든 소셜 사이트를 통합하는 경우입니다. 각 소셜 네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트워크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여 비즈니스가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제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해 보십시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왜냐하면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할인율 트위터를 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는 방법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개인과 연결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하고,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한다면, 당신은 그들과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에서. 후트슈트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웹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않는다면 이것은 완전히 꺼지기 때문이다. 독특하고 가치 있는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서비스와 개별적인 것들을 분리해라.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우리가 최 카카오 친구 늘리기 대한 활용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원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논평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는 고객들의 반응과 평가를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

사회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sns 마케팅을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예상합니다. 만약 당신이 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많은 개인들을 잃을 수 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의 생활에서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개인과 함께 개성을 제공할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확인하기 시작할 것이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지적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포함시키는 효과적인 기술인 소셜 프로프트라고 알려진 것이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킨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가는 것을 간단하게 할 것이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재포장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콘텐츠, 투표 또는 다른 대회에 참가하십시오. 모든 사람에게 윈-윈

내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없지만, 그것은 적어도 다른 사람들의 권고와 함께, 어떤 개별적인 조정은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를 위해 특별히 실행 가능한 전략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Social Media를 비루알 같은 축하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부정확하게 보고 있을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HUGE 축하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에서 벽을 들고 파티에 가는 그런 사람이라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좋은 친구도 사귀지 않을 것이다. 가족 구성원이 아닌 대화를 시작해서 오래 지속되는 회사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이유로 고객과의 지속적인 연계와 사이트 업그레이드를 지속하는 일관되고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지 않으면, 당신은 뒤쳐질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월별 요구 사항을 인수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가장 잘하는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실내 장식!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려면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시간이나 숙달도가 없기 때문에, 정말로 도약은 많지 않다, 지금?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의 자료나 다른 웹 속성을 방문자가 신속하게 공유하십시오. 콘텐츠를 쉽게 공유하려면 웹 사이트에 위젯과 버튼을 배치해야 한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리고 단순히 당신의 기회 링크를 여기저기 스팸으로 보낼 수 있다.

그것은 마케팅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