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로 하지 마, 페이스북에 있는 다른 사람의 벽에 헛소리 사업 기회를 게시해.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친구로서 차단될 수도 있어. 하지만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있어.

Dont Ever, Ever post frash 사업 기회 제공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친구로서도 차단될 수도 있다.

하지만 결국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페이스북 계정을 취소하게 될 것이다.

SNS를 바이러스성 파티로 보는 스노 마케팅이라면, 당신은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 형태를 보고 있다.

특히 모든 총기 규제가 열려 있는 Facebook은 단지 24시간 내내 참여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그러나 당신이 파티를 방문하는 사람이 단지 공동에서 벽을 유지하고,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라도 소셜화하기 위해 소셜화하기 시작할 때, 대화를 시작하라. 어떤 비즈니스와는 관련이 없다.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협회를 구축하지 않는 것이 실제로 얼마나 간단한지 배워라.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소비자에게 새로운 차를 원한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를 보고, 제품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 차를 소유한 사람은 국가로서 최종적인 것이 포함되어 있고, 아마도 그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거래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ns-pro.net 가 그 차를 구매하려는 동기를 갖게 되었을 것이다. 당연히 증가합니다. 우리는 다른 여성이하기 전에 그것을 사야 합니다. 희소성의 원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홍보에 건전한 동맹입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의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해야 하는가? 기본적으로 두 일반인과 같은 것이다. 먼저 소셜 미디어의 노력으로 자신의 틈새가 달성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자신에게 말하고 싶은 목표를 결정하라. 이것은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재장식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기 때문에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전달할 때 이상적인 사람들에게 수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사람들은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일반적으로 파티에 있다면 그것을 고려하라. 그리고 그곳에서 사람들과 연결을 하는 것은?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아이디어는 일단 http://sns-pro.net 당신이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할 수 있는 정도를 자신에게 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면 그만큼 많은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케팅 팁을 찾는 것이 사람으로서 가장 큰 관심사였다.

뿐만 아니라 경쟁심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에 없다면, 당신이 어떤 스타일이냐에 따라 당신이 오래 있을 수 있는 그것의 안전한 상태는 매우 좋다. 한 개인이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선택하고 있었는가? 샴페인 상인들의 두 가지 스타일은 또한 빛과 바삭바삭하다고 생각한다.

리치와 크림색의 여러 가지 문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도 있고, 더 탐구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 시작한 의미 있는 웹사이트를 통해 사이트를 광고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지금 잠시 사업을 하고 있을 수도 있고, 결과적으로 가격 범위를 깨지 않고도 브랜드를 개선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분야에 계획과 함께 진입하는 것은 사업 파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을 발견할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 사람을 피하고 싶다고 확신한다.

메시지는 다양한 계정으로 뜨개질되어 신속하며, 전용 메시지 메인스테이에서 당신의 이메일, SMS, 인스턴트 메시지는 버튼 클릭 시 모두 한 곳에 있다.

비슷한 경우는 전형적인 손가락의 깜박임에 따라 가족이 올라가는 곳과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Del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는 가운데, 간단한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아마도 당신이 l 미디어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당신이 각 활동에 대해 할 수 있는 sn 마케팅이나 개인에게 프로젝트가 시작하는 정도를 스스로에게 헌신하기에 충분한 만큼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마케팅 팁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연결이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면, 한 개만 더 개방되어 짧은 URL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다면, 하루 종일 열려 있는 이 몇 안 되는 플랫폼과 도구 화면은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논평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드럽고 꾸준한 콘텐츠 흐름에 대해 허용한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분석으로 측정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