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개를 보호하기 위한 훈련 학교를 찾는 것을 고려하기 위해 정말 많은 요소들이 있다.

결국, 개를 보 https://ko.wikipedia.org/wiki/강남고양이분양 호하기 위한 훈련 학교를 찾는 것을 고려하기 위해 정말 많은 요소들이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어떤 학교에도 네발 달린 친구 개를 등록하기 전에, 여러분이 먼저 연구를 수행하고 여러분 자신의 애완동물을 위한 최고의 경비견 학교를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우울하고 조급하다면,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의 인내심과 노력은 그 두 가지가 없다면, 당신은 단지 일관성이 있을 뿐이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효과적인 개 훈련에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이 개를 훈련시킬 자격이 있거나 불리한 결과를 피할 수 있는 많은 현금을 평가할 것이다.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 기회를 누리고 있었고, 또한 그들은 그들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필요한 강한 리더가 아닌 강아지는 쪼아대는 디자인을 스스로 움직이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 리더쉽을 추구해야 한다면, 그들은 공격성이나 수줍음 패션을 보여주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리더가 아닌 첫 번째 신호다.

Leash 훈련은 당신과 당신의 개 둘 다 정보가 필요한 다른 것이다. 많은 우리 모두는 당신의 개를 목줄에 제대로 걸을 수 있는 문제가 있다.

그들은 개를 통해 끌려가거나, 이 두 가지 문제들이 모두 훈련으로 해결될 수 있을 때 전혀 움직일 수 없다.

문제가 있거나 동기부여가 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경우, 운동을 가장 기본적인 단위로 분해하고, 여러분의 개들이 관심, 동기부여, 그리고 상을 받는 것을 천천히 그리고 끈기 있게 증가시켜, 그것이 개로부터 더 나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보상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기본적으로 개는 옳고 그름을 분리할 수 없다. 그러므로 개에게 그 행동을 책임지는 사람, 주인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개에게 훈련을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개가 어떻게 훈련되는지는 특히 관심이 있다.

올바른 이니셔티브를 고려하고 애완동물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개를 훈련시킬 때 인내심을 가져라. 행동 식별을 위해 긍정적인 강화를 여러 번 반복할 수도 있다.

또한 부정적인 행동으로부터 개를 지속적으로 재집중할 필요가 있다.

훈련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하면 경험이 훨씬 더 즐거워질 수 있다.

강아지와 좋은 유대감을 갖기 위해 시간을 갖는 것은 강아지와 효과적인 훈련 관계를 맺고 싶다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의 주인으로서 당신과 함께 안전할 것이라고 믿는다면, 당신의 개가 훨씬 더 쉽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바로 잡을 수 있다면, 통조림은 두 사람에게 접근이 즐겁다는 것을 포함하여 개 복종 훈련을 빨리 마스터할 수 있을 것이다. 인간-개 관계는 향상될 필요가 있다.

두 개인이 모두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와 건강한 관계를 가져야 한다.

이 훈련은 관련된 기술과 긍정적인 강화, 클릭 훈련, 개 속삭임, 마커 훈련, 칼라 및 끈과 보상 훈련, 이름만 대면 몇 가지를 포함한다.

당신이 자신을 획득할 계획인지 아니면 전문적인 목표를 고용할 것인지, 항상 훌륭한 목표를 달성한다.

개들이 강화하는 것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순전히 언어적 학습자가 아니다. 언어적 명령을 강화하기 위해, 치료와 같은 비언어적 유도는 개 훈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꽤 편리한 도구를 제공한다.

Treats, 훈련의 주요 강화, 또 다른 편리한 도구는 클릭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클릭하는 사람은 자신의 개에게 자신이나 이 상처받은 여성이 특정한 특정한 특정한 특정한 상황에서 어떤 일을 했다는 신호를 보내는 즉각적인 피드백 신호를 가지고 있다.
강남고양이분양
모멘트

더욱 고립된 환경을 시도하고 움직임과의 일관성을 알아라(애완견 제외) 필요하면 물리적 강화(신사하지만 확고함) 사이에서 신호를 반복한다.

일단 모든 사람이 탑승하면, 당신의 개가 명령을 받고 명령이 따라온 직후, 강아지는 클릭기와 함께 매력적인 코멘트를 받는다. 예를 들어, 피도가 앉으라고 하면!그가 앉자마자 클릭이 울리고, 말 칭찬이 제공되며, 명령이 주저 없이 따라올 때까지 다른 훈련 기간 동안 계속 연습하라.

더 나아가, 더 높은 고정관념의 경비원보다 작고 가능성이 낮은 경비견을 얻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다.

더 나아가, 그들은 더 적은 공간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깨끗한 집에 덜 부담을 주고, 또한 여러분의 젊은 성인들 주변에서 더 안전할 것이다. 또한, 작은 개들은 해충과 설치류의 집을 탈취할 때 훨씬 가치가 있다.

결국, 쥐 캔트는 푸들이 귀엽지 않다고 말한다.

긍정적인 노트로 끝나기 – 애완동물이 돈을 벌기 위해 더 나쁜 것을 조작하는 선택이 있을 때에도 항상 긍정적인 노트로 각 세션을 종료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그것은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