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제공 – 개를 훈련시킬 때, 그것이 옳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장치를 인식하는 것도 본질이다.

간식 제공 – 개를 훈련시킬 때, 개가 옳은 일을 하고 장치를 인식하는 본질 또한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개를 제공하는 이 공급과 좋은 관심을 밖에서 인식한다.

단지 그들이 그의 사업을 하는 것처럼 그것을 남겨두지 마라. 당신이 감사하는 사람은 좋은 개 코스에서 정말 잘 갈 수 있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강아지 이름을 부를 때 그 이름을 배우고 그 안에서 반응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결국”이라고 불릴 때 강아지에게 와서 자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주인들은 강아지 주인이 간단한 코드를 가지고 시작할 때 강아지에게 앉아서 잠을 자도록 가르칠 수 있다.

일단 강아지가 이러한 간단한 명령을 익히면 주인은 더 복잡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1- 올드 스쿨 도그 트레이너 – 과도한 힘으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고양이입양 일하는 트레이너의 발견은 보통 가혹하고, 강압적이며, 잔인한 질문일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의 가족 개에게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는 다른 것들을 소리치고, 때리고,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유형의 훈련은 유명한 할리우드 트레이너 빌 쾰러에게 인기를 끌게 되었고, 쾰러는 많은 발전을 했고 여러분의 개 훈련 세계에 많은 방법을 기여했다. 그의 방법이 너무 가혹하거나 가장 높은 몇 가지 영역

종종 간과되는 개 훈련의 필요성은 가족 훈련이다. 가족 중 여러 사람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배우자, 자녀 및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명령과 방법에 대해 개와 일관된 접촉을 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을 훈련시키는 명령을 내릴 때 강아지는 혼란스럽고 실망할 것이다.

운동 시간을 짧게 하고, 즐겁게 끝내라. 당신의 개가 완전히 약혼한 동안 당신은 그들이 학교를 기다리기를 원하고, 당신이 환상을 해야 할 때 차고에 달려가 숨지 않기를 바란다!

강아지를 클릭기로 훈련시키는 것은 아마도 강아지를 스스로 훈련시키는 데 사용되는 가장 인기 있는 기술일 것이다. 하루에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가장 좋은 방법.

참아라 – 당신이 개에게 새로운 명령을 가르칠 때, 당신이 환자가 될 때, 개를 때려서 소리치거나 벌주는 것은 단지 병실을 혼란시키고 겁주는 역할을 할 것이다. 만약 주인이 그들의 인내심이 미끄러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세션 검색을 끝낼 시간이다. 당신이 전문 개 트레이너를 가지고 있든 없든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다; 당신의 개가 겪어야 할 개 훈련의 수준이나 종류가 무엇이 될 수 있는가? 당신은 개 복종 훈련을 관리할 수 있는가? 개인 개인?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좋은 개 트레이너의 지식과 기술을 포함하는 적절하고 충분한 민첩성 훈련을 줄 수 있는가? 당신은 다른 수준의 개 운동을 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알고 있는가?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경박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의심을 다루어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애완동물에게 맞는 사이즈를 찾는 데 주의하고 싶은 셔츠의 외딴 뒷면을 사려고 할 때, 당신은 또한 다른 디자인이 아닌 가능한 선택권을 찾고 싶어한다.

예를 들어, 만약 어떤 경우에 이것을 여러 마리의 개에게 고용하기로 선택하도록 설득한다면, 당신은 누구로부터 훈련할 것인가를 뒷받침할 유닛을 찾아 헤매라. 훈련용 칼라는 20피트에서 1마일까지의 훈련에 지원할 수 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보호견을 위한 훈련 학교에 여러분의 애완견을 등록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필요한 요소들을 고려하도록 해야 한다.

이 주제에 대해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나열된 몇 가지 중요한 정보가 사람이 도 고양이입양 움이 될 것이다. 여기 보호 K9 훈련 학교를 원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들이 있다.

리더십과 경계를 확립하라 – 개는 동물을 포장하고 이 무리의 리더에게 반응한다.

만약 개 주인이 약점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면, 개는 책임을 발전시키고 있는 사람들이라고 느낄 것이고, 소유주로부터 많은 미래의 명령은 낭비될 것이다. 그것은 리더가 누구인지 그리고 개로부터 무엇을 기대하는지 매우 출발함으로써 분명해야 한다.

훈련은 결국 여러분에게 재미있고, 부팅하는 것으로 끝난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도울 것을 두려워하는 또 다른 일이 된다. 그리고 여러분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두려워할 때, 여러분의 훈련은 훨씬 덜 성공적이 된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확장된 역경을 무시하고 훈련 프로그램을 고수한다면 말이다.

일관성은 훈련을 단순화한다.

복종이든 행동이든 간에 개를 위해 살고 일하는 모든 사람들이 명령과 기대에 따라 행동할 때, 강아지는 연관성을 더 빨리 찾고 적절하게 대응할 것이다.

유지보수는 개 훈련의 CEU(교육 단위 연속)로서의 유지보수에 대한 마지막 움직임이 될 것이다. 가장 잘 행동하는 개들 중 하나는 경계를 존중하고 개인과 다른 동물들과 긍정적으로 상호작용하는 것을 배우는 사람들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평생 동안 애완동물 훈련을 유지하고 확장함으로써 그들의 개를 계속 관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