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연은 신체 면역 체계가 감염에 걸리는 것을 막기 위해 좋은 수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아연은 인체 면역체계가 감염과 싸우기 위한 좋은 수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상처가 회복되는 것을 돕는다. 아연을 정확하게 맛보고 냄새를 맡기 위해서는 아연이 필요하다. 콩, 견과류, 통곡물 외에 해산물, 가금류, 붉은 고기를 먹음으로써 필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포스트바이오스틱 한 양을 얻는 것은 간단하다.

이것이 조상들이 보충제와 비타민을 섭취하지 않고 수년 동안 영양을 공급받은 이유이기도 하지만, 이것은 또한 현대 사람들의 짧은 수명 뒤에 있는 이유일 수도 있다

칼슘이 뼈를 강화시키고, 우유와 다른 유제품의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많은 이해들. 실제로, 그것 포스트바이오스틱 은 특정 뼈가 20대 중반에 도달할 때까지 튼튼하고 좋은 뼈를 만드는 것을 돕는다. 그 후에 칼슘은 적절한 양의 칼슘을 얻지 못하면 골다공증이 일으킬 수 있는 강도를 보존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상태는 사실 뼈에 구멍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본질적으로 뼈는 부러질 수 있고 빠르게 부러질 수 있다.

또한, 더 쉽게 빠지는 경향이 있다

마그네슘 – 이 광물은 에너지와 단백질의 생산으로 구성된 많은 물리적 기능을 돕는다. 모든 살아있는 세포와 효소에 필요하다.

칼륨!고혈압을 자연적으로 감소시키기 위해 여러분의 몸에서 가장 필수적인 영양소 중 하나는 칼륨이다. 몸에 칼륨이 하는 많은 일들 중 하나는 신체적 폐기물(hbp의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다. 듀크 대학의 연구원들은 칼륨을 더 많이 섭취하면 고혈압에 걸릴 위험이 가장 높은 개인에게 혈압을 20점까지 낮출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매일 4,700밀리그램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

다음 단계는 당신이 RDA의 가치를 확실히 얻는 것이다. RDA(권장된 일일 수당)는 1943년 국립과학원에 의해 개발되었다. 그것은 당신이 건강하기 위해 매일 필요로 하는 광물의 양을 나타낸다.

비타민 D- 우리는 음식과 태양으로부터 비타민 D의 대부분을 얻지만, 비타민 D의 필수 비타민 부재가 부족할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불안, 정신의 변화 상태, 피곤함을 포함한 많은 문제들을 야기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겨울철에 비타민 D를 증가시켜야 한다.

비타민 D는 어두운 비오틴이 케라틴, 머리카락과 손톱의 구조 블록을 생산하는 것을 돕는다고 믿어진다. 또한 비타민은 회색을 막을 수 있다고 믿어진다. 당신은 바이오틴이 곡물, 달걀 노른자, 간, 우유, 쌀과 같은 음식을 먹는 것을 방해한다.

매일 제안된 용량은 150-300 mcg이다.

이러한 광물들은 신체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생물학적 기능의 원동력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우리의 신경계를 통한 메시지의 순환에 대한 근육 반응이 건강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일 수도 있다.

그것은 또한 뼈와 혈액 세포를 개발하고 개발하는 데 기반이 됨으로써 더 높은 역할을 한다.

에너지가 우리의 에너지에 직접적으로 기여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광물을 무시한다.

21세기의 이 빠르게 움직이는 세계에서 에너지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한 비밀로 보여진다. 그러나 당신의 에너지를 가능하게 하는 조건을 유지하는 것은 어떨까? 결론: 광물은 중요한 화합물이다

허브는 영리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으며, 오른손잡이들에게는 허브가 혼합물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 걸작으로 바뀐다. 단지 고급 요리가 괜찮지만 함께 그것들은 특별하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공식이 예술 작품인지 의문을 가져야 한다.

철은 강하고, 에너지가 넘치고, 피로하지 않게 만드는 강한 혈액에 필요하다. 혈액 속의 철분이 없으면 충분한 산소가 세포에 전달되지 않고, 빈혈과 면역력이 저하되면 철은 붉은 고기, 달걀, 콩, 건포도, 감자, 밀, 녹색 채소에서 발견될 수 있다.

수돗물에 어떤 미네랄이 남아 있는지 알면 유제품 팬이 아니라면 물을 훨씬 더 중요하게 여길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유제품이 칼슘 재고자 칼슘의 가장 좋은 공급원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세계 역사의 이 시기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 몸에서 정확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고 있습니다.비타민은 인체의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필수적입니다.그래서 우리는 키가 커지기 위해 필요한 황금 비타민 몇 개를 언급할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당신이 RDA의 가치를 확실히 얻는 것이다. RDA는 1943년 국립과학원에 의해 설립되었다. 그것은 당신이 건강하기 위해 매일 필요한 광물의 양을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