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요인은 가정용 PC를 사용할 때 소비 전력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요인은 전력 소비가 가정용 PC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전력 소비가 적은 모델을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전력 콘텐츠가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해야 합니다. 단순히 구매할 계획인 데스크톱에 대한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유익한 컴퓨터 구매에 대한 특정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종종 요구 사항을 해결할 것입니다. PC의 보증은 매우 중요합니다. PC와 보증 시점에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로부터 온 경우, 데스크톱이 있어야 합니다.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보증 기간을 연장하려면 위험이 적고 일반적인 보증으로 충분합니다

노트북은 여전히 특정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그 격차는 좁혀지고, 그 다음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인터넷 부업 는 모바일 근로자들이 노트북을 교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하는 종류의 기능에 따라 달라진다.

3 – Apple iMac : 우리가 음악 및 비디오 기능에 대해 토론할 때, Apple iMac 데스크탑은 놀라운 경험입니다. Macs는 컴퓨터 경주에서 빠르게 힘을 얻고 있습니다. 좋은 동기로이를 시도한 것을 인터넷 부업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으며, 데스크톱을 사용하면 누구나 LCD가 부피가 큰 CRT 모니터가 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데스크톱의 경우 전자는 다소 비쌀 수 있다.

따라서 화면 품질에 관해서는 노트북과 일치하기 어려울 수 있다.

LCD 화면은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관찰하는 부피가 큰 CRT 모니터에 비해 단지 더 보기 좋은(두말할 필요도 없이, 더 쉽게) 수 있다.

크기 –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는 하드웨어의 양을 CPU가 얼마나 많이 필요로 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컴퓨터를 위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작은 케이스는 더 잘 작동할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이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을 경우 탑이 가장 좋을 것이다.

파워 유저: 영향력 있는 사용자 컴퓨터는 영화와 비디오를 만들고 편집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당신의 작업용 컴퓨터다. 이러한 종류의 컴퓨터는 또한 당신이 디지털 디자인을 만들고 메가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종류의 컴퓨터들은 일반적으로 2개의 훨씬 더 많은 하드 드라이브와 신뢰할 수 있는 그래픽 미세 카드가 필요하다. 이러한 컴퓨터들은 일반적으로 컴퓨터의 전력과 그것이 포함하는 다른 실행 시스템에 따라 가격이 더 비싸다. 전기 사용자 컴퓨터는 당신이 정확히 얼마에 따라 2500달러에서 3500달러까지 가격의 범위를 가질 수 있다.

이 컴퓨터에서 해야 할 일을 수행해야 할 것이다.

내가 언급했듯이, 데스크톱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에 의해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픽업하는 안테나일 뿐이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최대 컴퓨터에 연결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이미지와 비디오를 가지고 당신의 PC에 바로 저장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 스카이프뿐만 아니라 페이스북과 함께 온라인에서 대화하는 사람들과 비디오 채팅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친구와 가족 클래스에 접촉하는 것을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일 수 있다.

같은 픽셀이 포함될수록 이미지는 항상 높고 덜 화려해진다. 첫 번째는 홈 네트워크 근처에 포함되지 않은 개인용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컴퓨터가 꺼져 있으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등을 공유하는 것이 쉬워졌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하도록 하는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다.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크기 – CPU가 일반적으로 얼마나 많은 하드웨어를 설치할 수 있는 방식으로 필요한 공간을 결정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개인용 컴퓨터를 위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미니 케이스가 효과적일 수 있다.

반면에 타워가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면 가장 좋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주말이나 단순히 하루를 보내거나 랩탑이 없는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즐기는 저장장치와 메모리를 잘 갖춘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했다. 랩탑은 여러분이 원할 때만큼 많은 저장장치를 가지고 오지 않으며, 모든 노트북의 세계 비용을 더 강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많이 탑재한 번들로 제공되며, 게다가 17개의 LCD 그림과 함께 제공된다. 이것은 또한 작업과 네트를 처리하는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설득력 있는 선택이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프로세서 중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브랜드 입니다. 많은 작업을 할 경우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