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지역의 자동차 수리에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다

모든 지역에는 여러 가지 형태의 자동차 수리가 있다.

Ill이 기술하는 첫 번째 유형의 자동차 정비소는 국가 체인점에 대한 국가 체인점 방법이 매우 간단하게 그들의 정비사가 새로운 SE 인증인지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또한, Goodyear, https://ko.wikipedia.org/wiki/김포공항 주차요금 Tuffy 및 나머지 모든 것에 관련된 국가 체인점들은 보통 훌륭한 보증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다.

부품과/또는 배달에 몇 달에서 3개월까지는 어디에나 있다.

단점은 국가 체인이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개인 소유의 자동차 기계 요금보다 더 비싸다

이 법안을 옥상을 통해 보내는 부품의 비용은 거의 없다. 노동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 사이의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그리고 전문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요금) 시간당 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시설, 도구, 임금, 세금, 보험 보호 비용에 기인한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고 앞유리 와이퍼 저장고에 다시 로드하고, 손에 여분의 병을 가져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태양을 운전하고 벌레가 튀는 오토 글라스를 통해 보기 위해 긴장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자동차 수리 대출에 대해 당신이 보이는 또 다른 옵션은 자동차 개선을 위한 대출 전문가 대출이다. 이 대출자들은 매우 친숙하지만 지금은 자동차 수리 산업이며, 종종 당신이 대출자들의 제한을 검색할 때, 당신의 회사를 찾을 때, 당신의 회사를 찾는 것은 자산 기반 대출자들이 당신의 신용을 사용하지 않는 현실 때문에 훨씬 더 많은 수의 지원자들을 승인할 수 있다.

신용에 대한 유일한 기준으로서 지불 내역. 대출을 찾는 바람직한 신용이 아닌 사람인 경우 특히 도움이 됩니다.

B&M 오키나와 빌의 오키나와 사장 겸 자동차 수리회사인 빌 시커트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는 계약에 따라 운영되는 것이 다소 비싸고 솔직히 독점권을 일부 얻었다고 설명했다.

자동차 부품이 필요하면 온라인에서 할인 가격을 찾을 수 있다.

그 전문 부품을 찾을 때마다, 이것은 훌륭한 선택사항과는 무관하게, 당신은 많은 큰 부품 회사들이 어떤 지역 부품 공급 상점보다 상당한 저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는 중개인이 자동차 부품에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의존적인 것은 유통업체로부터 직접 주문을 표시하고 최대 50%까지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관련자를 직접 만나든, 전문가에게 일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당신이 편리하다고 생각할 때, 당신이 필요한 필수 도구를 차고하고 접근할 수 있는 곳에서, 그리고 나서 내 손님이 될 수 있는,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정비공에게 명예를 베풀 수 있는 이웃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재고를 가져가라.

어떤 이유로든 독립 상점을 선택하도록 추천된 기술자의 순간을 골라낼 때,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작업할 수 있는 독립 상점의 기술자일 것이다. 이것은 그를 더 큰 통찰력으로 이끌며, ASE 마스터 기계 ASE의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며, 일단 시험을 통과하면 수리 문제에 대한 역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인증서 획득 작업장에 마스터 메카닉용 인증서가 없으면 ASE 인증서가 거의 없는가?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가게가 믿을 만하고 환상적인지 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다른 방법들. 코스와 관련된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당신의 가게가 정말로 놀라운 장소 김포공항 주차요금 로 눈에 띄었을 때 가족 워드가 정말로 얻는 빛나는 리뷰다. 그것은 당신의 차, 평균적인 장소, 또는 그렇게 좋지 않은 가게를 고려하는 것이다. 그것은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만약 그것이 상상하기 어려운 경우(예를 들어, 당신의 시작은) 가게 웹사이트에서 검색하고 그들이 고객 테스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거기에 대한 의견과 이 점에 대해 당신과 함께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결정하라.

다음으로, 자동차 손상 대시의 추정치와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부과되는지 물어보십시오. 레슨에 대한 답은 다양하며, 수리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확실히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는 데 요금을 부과하지 않지만, 기계를 사용하여 보다 심층적인 분석을 할 경우 청구서를 지불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면으로 모든 것을 얻는 것이다. 작업에 대한 견적,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의 세부사항, 거의 모든 것을 나타낸다. 만약 기계공이 서면 견적을 하지 않는다면, 너무 게을러서 그것을 할 수 없거나, 아니면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두거나, 심플러가 게임을 하는 것 중 하나를 할 수 있다.

게다가 가격과 보증 정보를 함께 얻는 것, 당신은 내가 누구인지 결정하기 위해 주변에서 구매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