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구입한 직후에 상승하기에 충분한 헌신자가 거의 없다는 것이 그 예이다

주식을 구입한 직후에 상승하기 위해 헌신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한 번에 조금 투자하고, 효과적으로 저축하고 함께 투자한다.

사람을 사용하고 소비하려는 유혹은 이미 투자한 유비즈에게 저축되어 있다.

상호 총 펀드는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4년 실제 세계 돈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주식과 채권을 이용하기 위한 전형적인 투자자의 선택이었습니다. 오늘날 나는 그들이 2011년 동안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펀드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주식과 채권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뮤추얼 펀드는 지수를 추적하는 지수 펀드입니다. 지수를 이기려는 시도에서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습니다.이 펀드는 지수를 추적하기 위해 지수를 추적합니다. 성적 성과 장점: 투자 비용은 낮고 단점도 없어 실제 행성 공연팀을 놀라게 한다.

투자를 시작해도, 오랫동안 승진을 경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바이빗 험한 다른 사람들을 더 잘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지 않다.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당신은 이것들과 동등하거나 그들보다 더 잘할 수 있다.

사실, 처음에는 충분히 어렵다. 하지만 실제로는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유지하고, 결국 더 잘 배우고, 선택한 산업에 도달한다.

첫 번째 수업부터 우리는 투자의 가장 중요한 측면을 집중적으로 파악했다.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집중적으로 운영해야 하는 한판 승부 투자 목표를 배웠다. 우리는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마다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에 변화를 준다. 우리는 우리의 포트폴리오가 우리의 수단에 맞지 않기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주기와 함께 더 이치에 맞는 방법을 찾는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대한 투자는 최소한의 부채가 없는 기업은 항상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 소득원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력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적절한 가치 범위에 설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회사를 분석하고 편안하게 투자하는 경향이 있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회사가 이치에 맞는 가격으로, 그리고 왜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가? 만약 비용이 더 든다면, 당신은 더 많이 구매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결정하거나 부동산 투자를 계속 유지해야 한다.

근본적으로 기억하라. 강력한 기업은 끊임없이 성공한다.

당신은 제2의 수입으로 실사한 배당금을 집행할 것이다. 당황하지 마라. 긴장을 풀지 마라.

이 워크숍은 우리의 워크숍이 될 것이다. 따라서 이 워크숍에서 나의 동료들은 당신이 투자자가 되는 것에 대해 관심이 없다. 따라서 우리가 당신을 더 중요한 사람으로 만드는 경향이 있는 것과 함께, 마찬가지로, 당신이 기본적으로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접근법을 많이 줄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각각의 투자가 있기 전, 도중, 그리고 후에 당신은 당신의 일관성과 결과를 개발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가 당신에게 정확히 언제 그리고 어디서 보여줄 수 있는지는 우리가 당신에게 알 수 있다.

투자에 들어가기 위해서, 우리는 그러한 계획을 따를 수 있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 없습니다!그것은 남을 화나게 한다

1번 가격 부동산은 시장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들 자신의 가치를 가질 수 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해서, 그들이 매달 마이너스 순이익을 가지고 있는 직후, 다른 사람들이 이중화를 위해 극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있다고 해도, 일단 당신이 당신의 계획의 최고 가격 기능을 고려한다면, 그 이하로 시작하고, 또한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기 위해 1센트 더 높은 시간을 협상 시작에 두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 바이빗 동안은 안 된다. 좋은 것이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좋다. 그러나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은 매우 좋은 길로 가는 길에 당신을 도울 무언가가 더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목표가 필요하다.

성공한 개인과 기업이 꼼꼼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이런 성공을 거뒀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동일한 적용 없이도 힘들게 번 돈을 사업의 위험 증가에 빠뜨렸을까? 거래 계획을 세우지 않기 위해 여유가 있으십니까? 게으르고 안일해지며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잘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세울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기는 것인가?

훨씬 더 나은 길을 찾기 위해,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그들은 조금도 심사를 받지 못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해서 그것들을 말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