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모기지에서 사용하는 것 외에는) 소비자 부채가 모두 지워진 곳에서 대학을 위해 저축하기 위해 대단한 상황에 처해 있다면.

만약 당신이 모든 소비자 부채(모기지에서 사용하는 것 제외)가 대학을 위해 저축하기 위해 당신을 크게 지웠다면, 이것은 정말로 당신의 아이들이 문법학교에 있든, 아니면 고등학교에서 아이를 부여받았든, 그것은 많은 시간을 선정적인 장면을 의미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1학년 중 1일에 4년 동안 모든 대학을 위해 돈을 함께 모은 혐의를 받는다.

529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과외선생님 통제, 세금 혜택, 유연성은 가장 멋있는 계획이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529 계획의 가치를 과대평가하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개별 교육 대학 기금으로 끌어들여야 하고, 그것이 529 계획 등록부가 내부에 있는 곳이다.

다음 단계는 “나는 당신이 진정으로 일하는 것은 수입을 창출하고 사채 대출을 최소화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글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주된 것은 최소한의 어려움으로 대학을 증명하는 것이다. 금융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다. 그러니 그것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져가라.

이 계획에 기여한 사람들, 즉 현금을 제공한 사람들은 아이들이 대학 연령이 될 때까지 자금과 관련이 있다.

게다가, 이러한 계획들은 저축한 돈이 비용으로만 사용되도록 요구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몇 천 달러를 꺼내서 한 종류를 사는 것과 관련이 있다.

B) 만약 자녀가 대학교육에 추천금을 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기능하고, 교육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가 대학교육비를 부담한다면, 아이들은 보통 그들의 교육을 받아야 한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 과외선생님 이고, 더 낮은 학위가 될 것이다.

학생 유형 : 일부 학생들은 단지 varsity에 가기 위해 줄어 들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독서 및 이론적 이해를 싫어합니다. 이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은 더 나은 기회입니다.

수익률에 따라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잠재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포트폴리오 리스크가 결정되는 한 가지 방법: 당신은 100%의 주식 펀드로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좀 더 보수적인 접근을 위해서는 돈 시장 펀드에 대한 환상적인 접근이 더 많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빚을 모두 지우기 위해 청사진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빚 상환을 향한 돈은 분명히 대학으로 보내질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대학 급여를 최대한으로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당신의 대학 상담 사무소의 상담사를 만나 이자 테스트를 받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상담사를 방문한다.

상담사는 당신의 결과를 당신과 함께 검토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당신이 이미 질문할 수 있었던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제안한다.

다른 때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될 수도 있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쏟아 붓고 있는 직업을 선택한다면,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활동이 만족스럽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또한 회개할 수 있는 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뛰어난 것을 목표로 하는 교육대학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즉, 낮은 가격으로 당신의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필요가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것들이 아주 쉽게 찾아올 수 있다.

유명한 단순성의 이유: 당신은 그것을 없애야 하고 이자로 당신은 이 돈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돈을 빌리는 것을 멀리해야 하고 대신 당신의 교육에 투자할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한다.

사실 당신이 대학을 마친 후에 전혀 갚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아는 안전이 있다면 당신은 담보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가져가야 한다.

요약: 모든 학생들이 진화했고, 아마도 그들이 웹사이트에 가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에 고등학교에 다니는 많은 학생들이 결코 끝내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을 수도 있고, 아니면 그들이 불에 탔을 수도 있고, 단지 조사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분야를 선택했을 수도 있다.

요즘 학교 비용이 더 많이 들면서, 당신의 이상적인 직업을 찾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시간과 특히 당신의 돈을 낭비하지 말고, 새로운 경험을 계속 시도하고 무엇이 당신을 만드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라. 행복하다 그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이 모든 것을 충분히 알고 진행하며 이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든다.

부모가 최대한 빨리 돈을 모으기 시작해야 한다.

교육비가 높기 때문에 언제든 자녀가 대학에 들어갈 때가 되면 가장 효과적인 경우에도 보안을 확보할 수 있도록 자녀가 대학을 다닐 수 있도록 대학 기금을 마련해야 한다.

교육의 첫 2년 동안 당신은 이제 다음 해에 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다.

학생이 대학에 들어갈 때까지 그 돈이 결코 손대지 않도록 하라. 일반적으로 자금을 미리 기금에서 빼낸 사람에게 적용된다.

Shipler씨는 오하이오에 있는 한 엄마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녀의 딸이 학교에 다니고 있고 낙제하는 것을 선택했다. 딸은 그것이 티에서 별일 아니라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