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를 취하여 몇단계를 공제하다

2단계를 거쳐 몇 가지를 뺀다. 현금흐름이 마이너스라면, 예산을 만들어서 지출흐름을 처리하고 주식에 대한 지출을 줄이도록 엄격히 따르라. 금액이 양수라면 투자를 시작하라.

그는 종종 일용직 거래자나 스윙 트레이더인 워렌 버핏이 그것의 가치와 성장에 비해 생각하는 대부분의 우리와는 달리 장기 투자자다. 그는 그 운송업자 전체에 투자하기 전에 회사를 철저히 연구하고 그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가치, 품질, 성장을 시도한다.

그는 단기적으로 이익에만 관심이 있는 일용직 거래자가 아니라 그 회사에 투자할 때 회사 주인처럼 생각한다.

투자를 시작해도 다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한동안 산업을 해왔을 때, 기본적으로 동등하거나 그들보다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이것은 처음에는 충분히 어려울 수 있지만, 사람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지 못하고, 결국에는 자신이 선택한 산업에서 번성할 수도 있다.

시장으로부터 들어보라.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정을 요청했을 때, 나는 내가 그와 같은 캐비닛에 대해 아는 것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비트겟 다. 나는 그에게 내가 가장 자주 어떤 캐비닛을 선택하느냐고 물었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대다수가 내가 원하는 것을 보장한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나는 내가 제안하려는 시장과 논쟁하고 있다고 그에게 말했다. 나는 판매자들이 단지 그렇게 하면 주택의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이 될 것이기 때문에 집을 특정한 색깔로 칠한다는 것을 안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정확히 흥미로운 것은

주식시장에서 앞서기 전에, 당신은 실제를 시험하는 데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들 페니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고, 당신이 경험을 주는 페니 주식을 투자하는 것을 도울 수 있고, 당신이 큰 초기 투자에 기초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페니 주식을 더 위험하다고 생각했고, 그것은 당신의 발을 적시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 변신은 어떻게 진행되었나요?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부동산 기업가적 벤처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 결과 비트겟 물이다.

나는 타이거즈 성공의 비밀이 실제로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만 내릴 수 있었다. 피비린내 나는 공연!연습하는 데 시간을 보냈는데, 그것은 당신에게 경험을 주고, 당신에게 자신감을 주며, 그것은 당신에게 추측된 재능을 준다!누가 그렇게 쉽게(힘들게) 생각했을까!)?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뮤추얼 펀드에 대해 적어도 한 가지 불이익을 주어야 하기 때문에, 이 지수 옵션에도 불구하고, 돈을 투자하고, 돈을 옮기고, 주식을 청산하는 것은 모두 상호금융과 뒤처지는 경우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시장이 지금 당장 붕괴하고 있다면,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구매는 일반적으로 4시 정각에 시장에서 마감될 때까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경각심을 갖게 되는 것이다.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필요로 할 때 즉시 유동성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익 펀드를 투자하는 것이 큰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것들은 장기 투자자들이고 거의 서두르지 않는다.

주택 소유자가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주식을 추출하기 위한 약간의 다리놀림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유치권 소유자로서, 유치권을 위해 압류하는 것이 이제 당신의 책임이 될 수도 있고, 아니면 어떤 주에서는 당신이 새로운 주택 소유자가 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회사에 헤스가 투자한 것과 같은 영구적인 잠재력을 가진 사업체들을 구매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장기 사업 전망을 가진 여러 다른 회사들을 투자했다. 그는 이 회사들이 앞으로 수십 년 안에 장외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 회사들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옳다고 추정되었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이 주식에서 현재 거래되는 것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가치 주식과 주식으로 증명되었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현재 시장이 곧 어떤 흥정이 될지 깨닫고 매수하기 시작할 가치가 있는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이것이 주식 가치를 떨어뜨려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꽤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부동산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디자인한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든 사람들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아주 오랫동안 보유한 사업을 투자하는 것이다. 그들은 장기적으로 매우 건강한 기업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