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생각에 터너는 2010년 NBA 전망 중 단연코 가장 준비가 되어 있다.

터너는 이번 시즌에 20-9-6의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가 그의 놀라운 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0 연성과 코트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20점 이상을 득점할 수 있다.

올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선수로 등극한 비디오 게임을 전시하면서

16 신인왕은 매년 어떤 신인왕(하셈 타베트)이 부딪히고 눈에 띄게 될 것인지를 보기 위해 본다(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몇 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이 브레이크넥 속도로 줄을 넘나드는 것을 즐기며 보냈던 확실성처럼 보인다. 아마도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가 더 많은 것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리 슬론이 초보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끌어내는 데 있어서 예상했던 것보다 더 큰 영향(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설치할 때마다 내 책상에 머리를 부딪칠 것으로 기대한다.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은 읽는다; 4pts, 8 to

내가 말하는 것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0으로 설정되어 있다는 것이다. 스포츠북에 따르면, 두 그룹 모두 너무 고르게 일치해서 비디오 게임에 대한 스프레드가 보통 있을 때, 일반 대중들은 그 그룹들 중 하나에 내기를 할 것이다. 이것이 일어날 때, 다른 쪽에 걸고, 명심하라, 농구에 내기를 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은 처음에는 인기 있는 팀에게 돈을 걸지 않는다. 시나리오 NBA 농구 베팅은 어렵지 않아야 하며 이것은 사용하기 쉬운 상황이다.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다. 이것은 다소 예상치 못한 일이다. 그가 여전히 경기에서 가장 뛰어난 게이머일 수도 있지만, 그의 경력의 마지막에, 그것은 일반적으로 저지 판매를 줄인다. 또 다른 큰 요소는 고베가 더 이상 다이빙 슈터의 테두리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젊은 관중들은 헤스가 더 이상 멋지다고 믿지 않지만, 고베는 항상 기회를 이길 방법을 발견한다.

비록 그것이 대중의 인식에 관한 한, 고베가 더 이상 우승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그의 조연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매직 존슨은 총을 쏘고 달리고, 접시를 만들고, 조작하는 등 모든 미소를 짓는 것 같았지만, 매직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매직맨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그룹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에게 패하고 싶지 않았다.

전 세계의 레이커스의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려고 서두르면,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들면서,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실제로 4시즌 동안 리그를 이끌었다.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되는 것은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 레이디, 득점할 수 있어? 즉, 팔 수 있나요? 영업팀이 비즈니스의 보람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업을 창출할 수 있는가? 제안을 종결시킬 능력이 있는가? 수비진을 뚫고 득점을 할 수 있는가? 와서 경쟁자들을 이기고 우승자를 이길 수 있겠니? 가능성 문제를 해부하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는가? 당신은 판매에서 이기기 위해 모든 장벽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

마찬가지로, 성공한 모든 프로 기업가들은 비즈니스의 기본에 숙련되어야 한다!이것은 고유한 서비스나 제품을 생산하고, 비용을 통제하고, 리드를 만들고, 잠재고객과 용의자를 변화시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계속해서 구매하는 것이다!매출과 수익을 창출하는 것! 그것이 조직의 기본이다!그것이 사업의 기본이다!특정 선수보다는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개발된 NBA 유니폼도 있다.

만약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팀에 충성을 밝히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의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가장 훌륭하다. 그것은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메이브, 레이커스, 그리고 수많은 팬들이 팀 유니폼을 입고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선수들의 정신을 끊임없이 북돋운다. 크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셀틱스 등은 당신이 행복하게 자랑할 수 있는 멋지고 스타일리쉬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그룹에서 뛸 때, 당신은 비눔이 많은 점수를 받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는 공격 공급을 위해 고용될 때 일한다.

그는 바스켓 부분이 높고, 공을 많이 돌리지 않으며, 손이 좋고, 발놀림이 좋다.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사업과 맞물리려면 시간이 좀 걸리는가? 아마도, 샤크의 건강이 유지된다면

2010-2011년 nba의 새로운 시 0 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매우 긴 시간이거나 절반 정도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