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제휴 마케팅에서 혼자 멀리 가고 싶으세요? 당신은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조직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팁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할 겁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서 혼자 멀리 가고 싶으세요? 당신은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조직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팁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할 겁니다.

적어도 매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은 또한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 본 적이 없는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현금을 벌려는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진 것과는 달리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마찬가지로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이다. 오히려 호스트는 웹사이트 신청서를 보관하는 곳이다. 사이트 파 https://ko.wikipedia.org/wiki/카카오 친구 늘리기 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또한 당신의 사이트 크기에 따라 이메일 계정을 보유할 수 있다.

스토리지와 대역폭에 관해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해야 하는 호스팅 계정과 관련하여 최하위권에 가깝다. 충분하고 비용만 들 것이다. 매달 5달러. 일부 공급업체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호스트를 구입할 필요조차 없다(그 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저렴한 계정을 획득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이해한다는 것이다.

매일 나는 연구와 가능한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예약한다.

일단 내가 내 사이트와 비슷한 누군가를 발견하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위원회, 또는 다른 유인 수단으로 그것을 호소해야 한다.

당신과 연결되도록 그들을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제품을 보유한 개인은 말 그대로 자사 마케팅 비용을 부담하는 계열사가 있기 때문에 자사 마케팅 비용을 훨씬 더 많이 제공하게 된다. 그래서 클릭뱅크 같은 사이트는 이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이다. 당신은 어떤 방식으로 대응해야 할지 확신할 수 카카오 친구 늘리기 없다. 그러나 근본적인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수정하고, 거기서 적응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일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영역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을 위해 써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진짜 집 재산 시스템이다. 언제, 얼마나 오래 일하고 싶은지 통제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신이 자신의 상사이자 자신의 일꾼임을 선택한다.

좋아, 그건 꽤 말도 안 되는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안 그래?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서비스하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지 않아도 된다. 당신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인내력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기본이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가기에 훌륭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실제로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는 더 쉬워질 것이고, 세 번째는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면 이 모든 하천에서 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을 논의할 때, 당신은 남성 건강 제품을 위한 하나의 설정을 만들 수 있고, 그 후에는 여성 건강을 위한 세 번째 설정, 매력 아이템 등을 위한 세 번째 설정을 만들 수 있다.

위의 5가지 액션 프로세스에 많은 문제가 있지만, 소홀히 하는 2가지 주요 제품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 개인 중 2%만이 다음 2단계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일은 아니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알지 못하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생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서 대화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좋은 친구들을 제휴 웹사이트에 추천할 수 있다.

판매업자에게, 그들은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그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