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위의 내용을 읽고 나서 경쟁하기로 결정하거나 추가 경쟁을 하게 될 거야

좋아, 위의 내용을 읽고 나서 경쟁하기로 결정하거나 추가 경쟁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경쟁하지 않는다면, 이것을 건너뛰게 될 것이다. 내가 여기서 보는 가장 큰 실수는 많은 남자들이 잘못된 연방에 대해 가장 좋은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각 연맹은 어떤 판단 기준을 가지고 있고 경쟁자는 어떤 쇼가 그들에게 가장 적합할지 확인하려고 애쓰지 않을 것이다.

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어떤 사람들이 솜털로 쓴 작품처럼 인식할 만한 것을 쓰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이메일, 편지, 혹은 어쩌면 사 https://ko.wikipedia.org/wiki/레깅스룸 람이 어떻게 건강 모델이 되는지 물어보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얻었다. 당신은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고, 아마도 당신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내가 신입생들로부터 이것을 받는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나는 그것을 여성들로부터 구입한다.

그것은 잠시 동안이지만 효과적으로 침입할 수 없다.

삶의 방식 유지 이 부분은 일단 목표를 달성하면 조금 더 쉬워질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건강에 대한 장기적인 접근은 항상 최우선을 차지해야 하는 것이다. 비록 이 단계가 정말로 규율의 실천이라고 해도, 심지어 철조차도 라이프스타일이 단순히 뚜렷한 즐거움과는 거리가 멀 때 구부러질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긴 라이프스타일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할 수 있는가? 글쎄, 사실 나는 사람들이 환상적이고 거의 모든 것에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없어. 하지만 네가 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것은 너의 성격을 위태롭게 하고 단지 말하는 것은, 누구에게도 옳지 않아.

처음 시작할 때, 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던 모든 쇼에서 사들일 수 있는 셀프 마케팅 기계가 될 것이다. 무역 쇼, 보디빌딩, 쇼, 피트니스 쇼 등의 섬들을 걷고, 여전히 나는 엄청난 카드를 나눠서 수백 장의 집을 가지고 갔고, 각각의 산업 관련 회의, 외출, 파티, 예를 들어, 내가 지금 갈 수 있는 대로 각각의 것을 따라갔다. 당신이 그런 쇼라고 느끼지 않는 한, 혹은 회의가 있지 않는 한, 그러한 쇼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업계 내의 명성과 경험, 그러나 처음부터 꽤 유용했다.

선택받은 수준의 고급함을 요구하라. 더 나은 삶을 위해 삶을 수정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싶다면, 우울함을 느끼게 할 장소에서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 게다가, 당신은 혼자 시간이 필요할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중요한 좋은 피트니스 리조트가 5성급 호텔에서 기대했던 것과 같은 편의시설을 가지고 있는 개인 방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 다른 극도로 중요한 점은 내가 자신을 저울질하지 않는 것을 매우 믿는 것이다!비늘을 정기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내 이론은 옷이 당신에게 어떻게 느껴지느냐에 달려 있고, 옷이 느슨해지기 시작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비늘을 치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최대 30일로 줄이도록 노력하라.

모델로서 일년 내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제품이나 피트니스 서비스 홍보에 따라 언제 소집될지 모르기 때문에 모든 비용에 대비해야 한다.

건강 키를 유지해야 한다.

건강 틈새에서 모델이 되어야 한다.

당신은 기꺼이 희생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의 자신의 시간이 운동에 전념하고 당신의 건강한 존재를 돌보는 데 필요할 것이다.

땀을 흘리게 해 줘. 이 일을 하지 않는 운동은 나에게 심박수를 올리는 것(그리고 땀을 흘리는 것)을 다소 덜어준다. 운동이 매우 분별 있게 만드는 핵심 성분으로 모든 것을 활성화시킨다. 그것은 칼로리를 태우고, 심장과 심장 시스템을 강 레깅스룸 화시키며, 여러분이 기분이 좋아지도록 돕는 수면을 열망하는 엔돌핀을 방출한다.

많은 예산의식자들은 할인과 사회적 아이디어를 위해 연습하는 그룹을 사용한다.

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트니스 전문가들이 있다.

이러한 경향은 개인에게 회사 직원을 사용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그룹 교육은 건강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사회 생활을 발전시킨다.

피트니스 수업은 훌륭하다. 그들은 여러분 자신을 확실히 밀어붙이는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한다.

좋은 수업에 참여하라. 그것은 어려울 수 있고, 그것은 대부분 재미뿐만 아니라 밀어붙이려는 의도도 있다.

체력 훈련 다음으로는 체급 훈련이 가장 자연스럽고 건강할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쪼그리고 앉는 것, 널빤지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여전히 당신은 운동을 하는 자연적인 수단이 날씬하고 잘 먹는 현명한 선택이라고 믿어야 한다.

책임은 필요하세요?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도록 요구하거나 당신이 운동과 영양 제품에 대해 혜택을 받고 있다는 것을 관찰하기 위해 매주 당신을 보도록 요구하는가? 피트니스 코치는 매주 또는 월간 체크인을 제공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혜택이나 단점을 알아차릴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활동을 감시하고 당신이 실패하지 않도록 코칭할 수 있도록 잘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R과 함께 운동하고 건강한 식사를 하도록 동기부여가 되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