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귀중한 시간과 현금을 소비하는 10대 때부터의 출생 수업을 거치지 않고, 온라인 수업은 극도로 연령에 맞게 분리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자녀들의 전반적인 발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왜 그들이 미쳐가고 있고 여러분을 방해하기 위해 분명히 모든 것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올바른 반응으로 그것을 균형 있게 하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 모든 행동이 악의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대부분의 어린이들에게 파괴적인 활동은 주의를 요한다; 여러분은 온라인 수업으로 이것과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육아에서 휴식을 취하라 육아는 24시간 내내 좋은 시터를 발견하여 아이의 요구 없이 혼자 쉴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휴식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IVvPP .tjvcx 을 취할 수 있도록 자원을 개발해야 한다. .IVvPP .tjvcx

이것은 부모들이 그보다는 듣기 귀로 문제에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들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그들은 함께 훌륭한 결론을 찾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역사회 육아 수업 당시 보육을 위해 누군가와 접촉할 수 없다면, 만약 당신이 아픈 아이를 돌보느라 바쁘다면? 온라인 육아 수업을 통해 새로운 육아 능력을 계속해서 발견하고 집에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시스템을 켜고 수업을 듣고 다른 엄마 아빠와 대화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오늘 결혼 관계를 보존하기 위해 4단계를 밟아야 한다.

나는 L이라는 약자인 LOVE를 “LOVE”라고 부른다. O는 개방성을 위한 것이고, V는 가치를 위한 것이고, E는 동기부여를 위한 것이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통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양육 능력을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엄마와 아빠들과 의견을 통해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기술 효율을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자녀의 기술, 흥미, 재능을 장려하라. 자녀가 자신의 희망과 꿈을 따라 그들의 발전과 단계에 걸쳐 그들을 지원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자녀가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도록 격려하고 영감을 주고 그들의 모멘텀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나는 내가 무언가를 시도함으로써 배운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하지 않고 얻은 것에 대해 강의하는 것을 발견한다.

또는 무언가를 성취하는 것

당신이 특별히 가족에 맞게 만든 건전한 판단 양육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는 이 권장 옵션들을 선택할 수 있다.

긍정적인 훈육은 때리거나 가혹한 처벌로 돌아가지 않는다. 대신에 그것은 아이가 하는 긍정적인 일에 더 초점을 맞추고 차분하게 나쁜 일을 처리하는 것이다.

아이들이 알고 있는 과정에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그러므로 아이들이 그들의 위대한 행동에 대한 감사를 드러내기 위해 기억하면서 심하게 행동하는 것에 대해 훈련시킴으로써 잘못된 행동으로부터 적절한 행동을 가르치면서 그 과정을 돕는다. 그들의 좋은 행동을 자주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그들의 행동은 당신이 예상하는 것과 그들이 원하는 것에 더 부합할 것이다.

아이들에게 훌륭한 가치와 도덕을 가르치라. 이것은 아이들에게 옳고 그름을 가르치는 것과 함께 정직과 공정성의 중요성을 가르친다. 이러한 특성들은 평생 동안 아이들에게 붙을 수 있다.

아이들이 떠난 후, 조를 앉아서 그의 양육 능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다. 만약 당신이 그가 일을 잘 처리하는데 문제가 있다고 진심으로 걱정한다면, 그리고 양육 수업, 엄마, 아빠 치료 또는 부모 훈련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라. 이러한 팁을 제공함으로써, 그것은 당신을 중립적인 위치에 놓이게 한다.

경제적으로 온라인 양육 수업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소홀히 해 온 속담의 추위에 소외되어 왔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수업을 받지 못한 요인은 개인 강사의 비용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도달하고, 공개적으로 또는 아마도 독립적으로 배열된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지 않기 때문이다. 온라인 스트리밍된 수업은 당신이 인터넷에 접속하는 한 예산 친화적이고 당신의 스케줄에 맞게 간단하다. 셋 컴퓨터

제안: 둘 다 내구성, 부드러움, 또는 둘 다의 조합으로 과거에 있었던 상황을 기억하는 대화를 나누자.

아이가 주의사항을 듣지 못하면 즉시 양육을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타임아웃이 당신의 아이에게 벌칙이라고 선택했다면, 육아 지원 전문가들은 당신이 그를 타임아웃 장소에 즉시 배치할 것을 권고한다.

그는 매년 1분 동안 그곳에 머물러야 한다.

3세는 타임아웃에 더 이상 머물러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