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개에게 모순보다 더 좌절하거나 혼란스러운 것은 없다.

만약 여러분과 여러분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명령과 기대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개는 명령을 따르거나 예의 바른 행동을 하기에 적합한 연관성을 결코 얻지 못할 것이다.

Leash 훈련은 두 개 모두 많은 사람들이 개를 목줄에 제대로 조종하는 데 문제가 있 https://ko.wikipedia.org/wiki/고양이무료분양 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그들은 실제 개를 따라 끌려가거나, 끈이 매어져 있을 때 전혀 움직일 수 없다. 이 문제들은 각각의 훈련으로 처리할 수 있다.

클릭 훈련은 단순히 뚜렷한 클릭 소리를 목표된 루틴과 연관시키는 것이다. 클릭 소리는 당신이 원하는 차량 행동에 도움이 될 것이고, 그 다음에 보상, 바람직하게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치료 시작에 도움이 될 것이다.

클럽은 보통 수업과 관련된 개 수에 관한 주요 강사와 조력자를 한 명 갖게 될 것이다. 훈련 클럽에 나타나 훈련 기간 동안 한 명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할 때 확실히

누군가 누군가와 애완동물이나 개를 올바르게 옷깃으로 묶는 방법을 선택했을 때, 당신은 그것을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기억하라. 이 장치들은 당신이 개 목 안에 옷깃을 놓을 때, 그것이 으스스하다고 확신하지만, 당신이 옷깃과 개 쪽 사이에 손가락을 편안하게 놓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루 동안 연습을 마치고 더 이상 남아서는 안 될 경우 옷깃은 제거되어야 한다.

탐침에서 개 편도선에 문지르는 발진을 피하기 위해 12시간 이상. 또 다른 중요한 점은 특정 개 연령에 따라 이러한 장치를 6개월 동안 사용하지 않기 위해 보통 5마리 이상의 개에게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더 어린 개와 개는 아마도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키고자 하는 것을 이해할 만큼 충분히 개발되지 않았을 것이다.

보통은 강아지를 처음 가족에게 데려올 때 흥분되는 아파트가 있지만, 훈련이 실제로 연기되었지만 가능한 한 빨리 진행되었다는 것을 명심하라. 가족에게 어울리기 위해 기다리는 것에 대해 일에 대한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것을 미루지 마라. 많은 인내심과 어려운 일이 다음 달에는 모두에게 요구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태도로 진행되면 강아지의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할 수 있다.

크레이트 트레이닝 – 크레이트 트레이닝은 당신의 개에게 내가 바로 그것을 부를 수 있는 부동산을 제공한다.

또한 가능한 한 이것을 기억할 수 있는 경우, 상자는 결코 벌로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그가 상자 안에 강아지와 함께 집에서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함께 함께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개 훈련 팁이 말해주듯이, 상자는 항상 집을 부수고, 나무껍질 감소, 불안 문제를 훨씬 더 잘 만든다.

개에게 훈련을 시켜서 일이 회복되기 시작하면, 그가 올바른 일을 할 때마다 그에게 많은 칭찬을 해주도록 하라. 그가 올바른 대우를 할 때마다 반드시 그가 특별한 대접을 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될 것이다. 훈 고양이무료분양 련 중에 그가 다른 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의 프로그램을 성공시키는 네 번째 핵심은 항상 관대하게 하는 것이다. 당신의 두 가지 모두에 관대한 역할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개들에게 지속적으로 보상하는 습관을 만들어라 알레르기 반응을 치료하라. 강아지는 강아지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므로 강아지가 받을 자격이 있을 때 항상 관대해지십시오. 서비스를 위해 적절한 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지금이 애완동물의 일부로 소비하는 양질의 시간임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니 매우 관대하십시오.

이런 나쁜 행동을 바로잡고 미루고 싶은 것은 필수적이다. 그들이 계속하도록 허락된다면, 당신의 개는 그들이 완벽하게 괜찮다고 생각할 것이다.

종종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식사는 많은 개들에게 정말 잘 맞는 방법이 되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소비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만약 음식이 주로 긍정적인 강화의 유일한 방법으로 계속 사용된다면, 나중에 많은 음식의 추가 파운드와 관련된 건강 위험이 있을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식이 걱정을 가진 몇몇 개들은 보상이 되기 위해 음식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피도가 아니라면, 피도는 추가 체중을 더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경제적이다. 그것을 파괴한다.

대안적인 선택 소유자는 물건을 잃어버리기 쉽다. 한두 개는 비밀을 해야 한다.

말에게 홀터의 기능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홀터 개 훈련 끈은 개를 당기거나 잘못 행동할 때마다 개를 옆으로 돌리도록 설계되었다. 개들은 이 옷깃에 빨리 적응할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가장 부상이 없는 유형이 되었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 기법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모든 것을 말할 때 없이 이름을 배우고 반응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언급될 때 강아지에게 오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결국 주인들은 강아지 주인들이 간단한 명령으로 시작할 때 강아지에게 머물며 잠을 자도록 가르칠 수 있다.

일단 강아지가 기본 명령을 익히면 주인은 더 복잡한 일을 학자로 할 수 있다.

공격적인 개를 훈련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