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에는 누구나 강력한 노트북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에는 누구나 강력한 노트북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노트북은 순수한 처리력으로 데스크톱의 위쪽에 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컴퓨터수리 수 없지만, 이동성으로 보충하는 것보다는 추가적인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화려한 그래픽보다 소름끼치는 게이머지만 이것이 데스크톱 대 노트북 대 노트북의 접근에 있어서 오는지 아닌지는 나는 이동 능력을 위해 약간의 희생을 할 것이다. 이것은 내 집 안에서뿐만 아니라 줄에 내 노트북을 운반할 수 있게 해준다. 내가 말하는데, 이런 이유로 노트북은 종종 자신의 집에서 소외감을 느끼는 일하는 전문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데스크톱을 획득하면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노트북은 수리하기가 쉽지 않거나 비용도 유용하지 않다. 시간과 돈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투자를 원한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고칠 수 있다.

컴퓨터 배경 지식이 조금 있을 때, 원하는 것은 아마도 당신 자신의 개인에 문제를 고칠 수 있을 것이다!

사무실 공급 상점들은 점점 더 많은 전자 운동 장비를 비축하고 있다.

그래서 내가 종이나 다른 작은 것들을 사러 갈 때 나는 종종 그들의 노트북과 디지털 카메라를 보게 된다. 그리고 일단 그곳에 그런 노트북 컴퓨터를 갖게 되면, 나중에 후회하게 되는 요소는 물론 사무실 공급 상점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레이저 프린터 잉크 카트리지 같은 것을 사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지만, 그것은 컴퓨터 물건에 대한 것이다.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ic으로 인해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으며, 이미지 및 문서를 데스크탑 편집에 장치로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쉽기 때문에 집 또는 사무실 네트워크 Sleeping 모드에 연결된 데스크톱을 유지할 수 있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선택 사항이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정확히 무엇을 저장해야 하는지에 따라, 당신은 250G에서 500D까지의 완벽한 하드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은지 계획하라. 만약 당신이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원한다면, 최적의 더 높은 기가바이트 카운트를 위해 가장 좋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음악과 비디오를 포함한 다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공간과도 연관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사실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것이다: 휴대성!일단 설치되면, 당신은 그것을 어렵고 빠른 장소에 적용하기만 하면 된다. 반면에 공책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일하는 것과 같은 곳에서 공부할 수 있다.

번거롭지 않아! 그냥 네 노트북을 골라서 밖으로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줄 것이 많은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싶을 수도 있다.

어느 경우든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훨씬 좋다. 뛰어난 해상도 화면은 큰 수준의 전력을 따를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자동차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휴대용 컴퓨터가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이것과 관련하여 두 가지 단점이 있다.

첫 번째 컴퓨터수리 단점은 지역 네트워크에 포함되지 않은 지역의 한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로컬 영역 네트워크에 포함되지 않은 지역의 한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반대 컴퓨터가 닫혀 있는 경우 데스크톱 파일

요점은 최신 모델이 더 비싸질 것이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필요할 경우, 그것이 내려질 때까지 6개월을 기다리라. 만약 당신이 심각한 게이머를 경유한다면, 복잡한 분석 작업에 종사하는 매력적인 연구원, 대신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에서 중간을 검색하라.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이런 종류의 고급 기기를 거의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값싼 노트북을 항상 살 수는 있지만, 데스크톱 특정 컴퓨터와 비교했을 때 대개 전력이 부족할 수 있다.

그래서 가치 가치에 비해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에 관해서는 데스크톱이 종종 우승자가 된다.

모니터 크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종종 노트북 모니터의 컴팩트한 것을 초과하는 모니터가 함께 제공되며, 플랫 스크린 모니터는 공간과 수익을 절약하는 작은 기숙사 방 내에서 TV가 될 수 있다.

이 웹사이트를 볼 때 빠르게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Systems의 OEM 버전이다. 이 버전들은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팔리고 있으며, 여러분이 하기 위해 필요한 다른 버전들처럼 아주 잘 작동하고 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을 알고 있는 경우, 여러분 자신을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다.

컴퓨터에는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컴퓨터를 통해 개인이 구입하는 컴퓨터 중 일부는 간단한 인터넷 읽기를 위해 필요하다.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높은 구성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를 영화 편집과 다른 그래픽 사용에 사용하기로 결정한다면, PC는 높은 용량과 합리적인 성능을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