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 결정이 그 과정에서 고기이다

디자인 – 결정하기는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서 정말로 무언가를 창조하는 과정을 제공하는 과정의 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3);color:#3c4043}.F7IIOc.IvNZOc.rlf__applied 기다. 모든 디자인은 예술의 원래 구성 요소로 간주되어야 하며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은 질적으로 수행되고 시간이 지나면 서둘러서 하는 일은 엄청난 일 없이 피닉스 인테리어 장식에 온다. 질 좋은 작품은 항상 기회를 필요로 한다.

방을 디자인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초점점을 선택한 다음 그것이 벽난로든 오락실이든 외향적인 동작으로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창문 창에 대해 잊어버린다. 그들은 초점을 마주보고 있는 가구를 설정하고 거기서 다시 일하게 될 것이다. 이 빛이 여러분의 방으로 옮겨가고, 그것이 어떻게 그것의 전체적인 외모에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커튼이나 커튼뿐만 아니라 커튼도 생각해 보라. 또한 창문에 자신의 모습을 생각해 보라.

전문 기업은 대형 디자인과 좋은 접촉을 합니다. 기회 내의 방법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인테리어 기획 경력을 시작하려면 대형 디자인 회사와 함께하는 것이 회사를 여는 것보다 낫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알고 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공간을 가지고 싶은 가구를 함께 살펴보기 시작하라. 전통적으로 당연하게 여겨지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전통적으로 당연하게 여기는 것과 함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거실을 꾸미고 있지만 큰 부피의 소파를 좋아하지 않고 의자를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이것을 하기 위해 가라. 가구를 볼 때 당신이 원하는 대로 꾸미는 수첩과 테이프 측정을 누구와도 측정하라. 당신은 구매가 아마도 공간 소유에 적합할지 확인하기 위해 고려하고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공책을 사용하여 당신이 가구 배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그 때 당신에게 적어둘 수 있다.

때때로, 그 식당의 내부 장식을 정의하는 식당의 종류.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중국 식당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장치에 중국 테마를 갖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진짜라고 느끼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사람들은 아마도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주워온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작은 공간을 아시아 스타일로 더 상당한 조각된 나무와 손으로 그린 디테일로 보이게 하는 것이 훌륭하며, 그 벽을 위해 페인트를 사는 것처럼, 편안한 대나무 보라색보다 더 평온하고 아름다운 것은 단 한 점도 없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 없이 총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 중립적인 색으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중립적인 색으로 시작하는 것은 중립적인 색조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가구 시장에서 교환 가능한 슬리퍼 커버가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이것이 가구가 살아있는 오두막의 나쁜 색조에 적응할 수 있는 이유다.

세탁은 사실상 어느 집이든 본질적으로 중요한 부분이다. 캘리포니아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거래를 하거나 죽일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좋아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확실히 타일, 조명, 욕실 고정장치들을 검사하고 그들의 회복을 우선시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엌을 다시 디자인해야 하는지에 대한 울타리를 위해 여전히 사람이 있다면, 시간을 시도하는 것은 정말로 좋은 소식의 비트가 실제로 지금이 당신의 부엌을 다시 만들기에 적절한 시기인지를 평가하는 간단한 방법 때문이다.

단순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 환경 심리학의 원리를 이해하고 장식을 명심해야 합니다. 잘 처리하면 집이 벽과 창문에 불과하지 않고 마음의 반영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방의 크기와 크기보다 더 중요한 것은 다음 특정 항목으로의 흐름입니다.집을 돌아 다니면 가구와 방 전체에서 쉽게 걸어서 분개하지 않고 방마다 걸어 다니게 됩니다

그러니 자기 안을 들여다보고, 정말로 중요한 것을 생각해라. 꿈의 포수들에게 중요한 것을 말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맞을 장소를 디자인하라: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불빛, 벽에 환상적인 그림들.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정말로 세상을 창조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어떤 것이든 특이한 것을 사용하는 .3);color:#3c4043}.F7IIOc.IvNZOc.rlf__applied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거울에 관한 깨진 것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에서부터 캔버스에 있는 예상치 못한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하지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필요가 없다면, 경험 많은 기타리스트를 고용했다면 피할 수 있었던 불필요한 실수를 대체함으로써 현금을 쓸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은 또한 그것이 당신의 꿈의 부엌 실내 디자인에 도달하는 것은 상당할 수 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이 외향적일 때 확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