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 – 지속적이고 일정해야 함: 속성은 풍부하게 빠르게 구성되지 않습니다.

3단계 – 지속적이고 지속적으로: 부동산은 부유해지고 빠르게 번창하는 계획이 아닙니다.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유해지고 오늘 여러분의 주머니 속에 약간의 빠른 돈을 넣어줍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전략을 따르고 현실에 대한 진정한 리드를 고수해야 합니다. 또한 여러분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원주 아파트 교육과 경험을 지속적으로 늘려야 합니다.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에 반응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한 최고의 기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웃에 바로 투자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기회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그것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영역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현금이나 신용을 이용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돈을 찾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시간을 제공하는 다른 투자자들 있다.

g 주택 일반적으로 현금을 빌리는 것은 모든 당사자에게 유익하다 만약 당신이 업무, 가정, 또는 다른 약속으로 인해 최소한의 시간을 갖는다면 좋은 소식은 그것에도 선택권이 있다는 것이다.불쾌한 회사 소식에 어떻게 반응하십니까? 당신의 일반적인 반응 분노는 무력감으로 흩어지는 것인가 아니면 당신이 문제 해결자가 되는가? 성공적인 사업과 부동산 투자에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부동산은 서비스입니다. 즉, 당신의 거주자는 사람이고 당신의 주거지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처리하고 판매할 서비스 근로자는 개인 C-o-n-t-x-t-1-l입니다.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도덕적 분노와 괴로움으로 괴롭히고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출 것이고 당신은 그들을 쫓아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관리자는 당신에게 수리공사에 대한 시장 또는 시장 이상의 비용을 청구할 것이고 그것들을 완전히 유지하기 위하여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올바르게 판매하지 못할 것이다.개인들은 단순히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인 금융가들은 신참으로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였고 어려운 일을 통해 성공했다. 그들의 능숙함은 그들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때 그리고 이 경험으로부터 그들의 경험을 축적할 때 비로소 시작되었습니다. 당신이 일단 시작하고 경험 많은 금융가가 되면, 당신은 중요한 재산 수업을 받게 될 것입니다!물론 이것은 단지 당신이 더 나은 마케팅을 하고, 당신의 구매, 협상, 그리고 제안 능력을 망치게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일터를 잘 운영해야 한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것들은 운영하기 쉽다는 것이다. 초기에는, 당신이 수요가 많은 시장에 있는 훌륭한 집을 찾아야 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약간 정신없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계약자들을 다루어야 할 것이고 그리고 얇은 것을 확실히 해야 할 것이기 때문에 훨씬 더 피곤할 것이다.gs는 잘 움직이고 있다.

당신이 정말로 건물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도 마찬가지로 거주자를 찾아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이 모든 것을 하는 즉시, 나머지는 간단하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모든 재산을 관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모든 재산을 관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이 단지 당신의 수표를 받으러 갈 필요가 있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저는 제가 시작한 곳에서 컨퍼런스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 넘게 떨어졌다는 것을 고백합니다. 결국 저는 종이(즉, 모기지를 할인한 것)에 대한 떠들썩한 코스와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구입하고 재활하는 더 침울한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5년 후, 새로 궁핍한 50채 가량의 집을 주고 받은 후, 저는 이것을 “상상적인 재산 통제”라고 불렀고, 개인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여러분의 두뇌를 이용해 재산을 사들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한번은 여러분의 현금이 아니라,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여러분이 “Begin”에 있는 많은 집들을 사재지 않으려 하고 나서 고민하지 않는 것입니다.k 당신의 위로 가는 길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올바르게 보존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많은 비거래를 걸러내는 것 훌륭한 마케팅은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을 허락할 것입니다.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에 금융업자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있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는 정말로 달콤한 거래가 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집을 찾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그들은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팀을 갖는 것이 바로 원주 아파트 그것이다. 집과 구매자가 당신에게 가져다주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