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크소와 튜빙 커터는 배관 관련 필수 도구이기도 하다.

Hacksaws 및 튜빙 커터는 배관 관련 필수 도구이기도 합니다. 이전에는 나사, 너트 및 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부산누수 트로 금속 및 플라스틱 파이프를 절단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튜브 커터가 C 자 모양의 커터로 사용하여 매끄럽고 사각형으로 잘린 구리 파이프를 사용하여 관절을 적합하게 절단합니다.

오늘날 배관은 매우 흔한 도전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미국 유니테스 주에서 일하는 약 100, 20,000명의 배관공들은 시간당 20달러가 조금 넘는 돈을 벌고 있고, 매년 4,000달러가 조금 넘는 돈을 벌고 있다.

배관공들은 고등학교 교육을 받지 않아도 되고, 그 후 견습생을 통해 훈련을 받았다. 매실에 관한 연방법은 없다. 면허를 취득하지만, 각 주는 관할권에서 면허를 취득하고 교육을 받기 위해 배관공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들만의 규정을 가지고 있다.

만약 새로운 배관 배치가 이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면, 지하실에서 모든 것을 옮기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5월은 기본적으로 더 많은 지역을 제공해서 버클리 주민들이 이 모든 가능성에 대해 적절한 가능성을 살펴봐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지하실과 함께 샤워할 수 있는 배수관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메인 배수관에서 먹이를 주어야 할 것이다. 바닥 조이스트 위로 선을 달리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중요한 번거로움이 되는 것 또한 어떤 종류의 지지 빔으로도 감소하는 정직한 생각은 결코 없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집 시스템의 무결성을 손상시킬 수 있다.

여기 몇 가지 더 많은 팁과 아이디어가 있다.

만약 당신이 작은 공동체에 산다면, 결국 엄청난 전화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몇 시간 동안 비상 배관 수리를 하는 배관공이 된다. 도움이 필요할 때 그의 이웃들을 기꺼이 안내해 줄 배관공은 당신의 중고 시계에 그의 무게가 될 것이다.

배관 관련 요소 대신 모든 요소를 검사하기 위해 기간을 두십시오. 볼트의 조임만으로도 단순한 부품 교체가 노화에 따라 침식되는 어려움을 제거할 수 있으며, 단계별 지침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방법을 확신하지 못하거나 필요한 모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지역 주택 개선점을 방문하십시오.

차가운 배관은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차가운 물을 얻기 위해 배관을 숙청해서는 안 된다. 이미 차가운 제방. 뜨거운 것은 또 다른 설명이다.

욕실은 싱크대, 화장실 또는 욕조에서 욕실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사용을 본다. 화장실은 욕조나 그릇보다 훨씬 더 많이 막힐 수 있지만, 경고와 함께 고장날 배관에 전원을 공급하고 있다.

기존 하수도와 수도관의 심각한 이동이 필요하게 된다면 배관공을 활용하고, 오래된 것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요인 장소에서 준비된 모든 새로운 조각들이 이 비용을 피할 수 있다면, 추가 비용을 허용해야 할 것이다. 배관 배치에 대한 이 영향의 실제 공간은 물과 실린더가 낭비된다. 파이프의 시간 주기를 최소화하는 히터에서 직접 장비로 파이프를 가동시키고, 결과적으로 제거해야 하는 양을 최소화한다.

물이 나오기 전에

배관용품은 배관을 수리, 고정, 주조하는 소기업으로 현재 배관용품의 신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현대에 들어서서만의 의미가 될 것이다. 이제 배관용품의 많은 오래된 제품들이 제조공정과 설계공정에 관한 신제품에서 변화되고 있다.

즉, 오래된 금속 파이프는 플라스틱 잉크 카트리지에서 변화되고 있다.

기름, 머리카락 또는 블로그를 중단한 어떤 물질로든 가능한 체형에 주목하라. 식으면 기름이 확실히 배관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다른 용기에 과도한 기름을 모은 다음 그것이 굳어지는 경우에 그것을 처분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그들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예방 조치는 당신을 더 많은 비용과 걱정으로부터 구할 수 있다.

배관 제품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내는 또 다른 선택은 단순히 파이프를 두드리는 것을 듣는 것이다. 수도꼭지나 변기에 물을 내리는 것이 훨씬 더 많은데, 누가 수 톤의 쾅쾅거리는 소리를 듣는가? 그 시스템이 관리하기 위해 긴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질 수 있을까? 종종, 당신이 그런 종류의 혼란을 들었을 때, 제품이 정말로 고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유로, 어떤 삐걱거리는 소리가 전형적이지만, 당신의 시스템이 취약할 때마다, 당신이 탭 트럭으로 변할 때 물은 방출될 때 사이의 기다림으로 그것을 결합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파이프를 측정하기 위해 비상 배관공을 고용하는 부산누수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 책은 국제적으로 베스트셀러로 변모했다. 독특한 프로젝트와 전문가를 수행하기를 원하는 주택 소유자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참고서이기도 하다. 배관공뿐만 아니라 주택 개선과 관련된 거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권위 있는 자료다. 개정판에는 현대 사진과 d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