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멘토는 책과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덜 어려운 실용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을 통해 배우는 것에 비해 훨씬 더 빨리 그리고 덜 어려운 실질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진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른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사용하여 그곳에 빨리 도착하도록 도울 것이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은 당신에게 위대함을 주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회사 소유주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결과적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꽤 괜찮다. 저축이 안전하다는 것을 배우는 것이 더 좋고,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음주 운전을 위한 미래를 마련하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선택하면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를 찾기 위한 1번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사람들이 시장 투자에 성공하거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https://ko.wikipedia.org/wiki/스타오씨엘에비뉴 긴 기간을 예측하는 것이 쉽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끊임없이 전문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가장 특별한 기회를 만들도록 하라.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를 0인 거래에서 멀리 멀어지게 할 수 있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가장 효과적이지만 일반적인 믿음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다행히도, 부동산의 마진은 파손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있을 만큼 충분히 높다(쓰레기라는 용어지만, 자격이 없는 판매자들이 전화를 걸게 함으로써).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 신디케이팅 산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변신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특정한 부동산 거래를 정당화하는 것은,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동산 놀이 분야에 관한 모든 것은 완전히 준비되어야 한다!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다.

멘토가 당신이 투자 과정을 밟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입증된 시스템에서 지 스타오씨엘에비뉴 식을 얻을 수 있다.

회사 내의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 우리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많은 성공을 거둔 것은 그들이 가진 멘토들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가장 위대한 멘토들 중 한 명을 가지고 있다.

그는 나에게 매일 완전히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고 성공으로 바꾸도록 나를 밀어붙이고 있다.

부동산시장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지출하는 등 미디어 전반에 걸쳐 많은 돈을 지출하고 있다.

그들은 오랫동안 투자자들에게 성장을 동시에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이었고 평균 배당소득에 비해 그들의 주식은 당신의 시장경제에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은 여기에 두 개의 큰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을 믿는 것. 그리고 나서 상당히 떠오르는 무언가가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주거 투자자로 시작하는 동안 그 자리가 있다.

그러나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승진하는 모든 환상은 모든 고등학교 카지노 선수들이 경기장을 치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전문가들과 열심히 노는 목표다. 이것은 한 가족이 미시간 애비뉴 지역사회로 전환하는 것을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 함께 하는 요인이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거의 돈을 벌지 않는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이것은 구루에서 가르친 방법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말은 일일 수 있고, 잠재적인 투자자는 일을 수행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고, 당신은 훌륭할 필요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마음 속으로 가르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배울 수 있고, 모든 사람들에게 전형적인 작품은 없다.) 그리고 그 노력에 따라, 당신은 그것을 꽤 상황에 적응할 수 있다.

광고만큼 빠르지 않고 실제 증언만큼 큰 수표가 될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기계가 작동한다는 뜻은 아니다.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해 세탁소에 완전히 몸을 씻어내면서, 거기서부터 투자하는 부동산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리뷰였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에게 가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좋은 마케팅은 당신에게 초기 심사를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들을 제공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검색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다. 나는 화가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