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밥 박사는 토론토에서 가장 뛰어난 치과 전문가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나는 보통 그가 내 치과 업무를 재구성하는 동안 40번의 윙크를 받을 수 있다.

이제 그는 웹 디자이너, 예비 온라인 검색 엔진 최적화자들, 그리고 물론 웹사이트 소유주들이 웹사이트에 가하는 일반적인 문제들에 대해 나의 SEO 훈련 스필을 무시한다.

나는 그가 직원들 사이에서 토론토의 Seo(SEO) 훈련 과정에 내보내고 그의 평가를 보장할 것을 제안한다.

6개월 후 내 다음 구강 평가 전에 그에게 연락해

이제 명백하게 말해두지만, 어떤 사이트의 성공은 방문객의 수에 직접적인 비율로 나타난다. 만약 성공이 방문객에 관한 것이라면, 도대체 어떤 스마트 서비스 개인이 그들의 사이트를 홍보하는 단일 접근법에 95%의 홍보 시간과 예산을 바치겠는가?

링크 개발은 끊임없이 수행해야 하는 지속적인 작업의 한 예일 뿐이다. 간단한 용어로 진보를 연결하면 온라인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발견하는 방법. 링크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백링크프로 많을수록 더 빨리 발견될 것이다.

인터넷에는 구글을 검색 도구로 활용하는 것이 다소 쉽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수많은 가이드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사이트를 스스로 할 수 있는지를 묘사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을 위해 이것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유료 아이템들이 있다.

링크는 어디에나 있고, 웹을 만드는 것, 음, 웹을 연결할 수 있는 기회도 모두 끝났다. 또한 짧은 기사를 온라인에 게시하고, 뉴스를 신디케이트하고, 디렉토리에 제출하고, 온라인 포럼에 참여하고, 블로그를 성장시키거나, 당신의 분야에서 권위자로 끝나는 것으로 링크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될 뿐이고, 창조성은 우리의 다음 계명이다.

키워드는 서씨의 검색 엔진 결과에 사이트나 웹 페이지가 나타나길 바라는 단어로 웹사이트를 개발할 때 가장 좋은 위치에 키워드를 넣는 것이 전부다.

다음으로, 연결 기술을 확립할 때 당신이 그토록 많이 들은 상호 연결 방법은 잊어버려라. 그것들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고, 확실히 당신에게 벌칙을 백링크프로 줄 수 있다.

대신에, 실제로 훌륭한 품질의 들어오는 링크를 얻도록 노력하라. 그리고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부터. 물론 이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보상은 엄청나다.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모든 출판물과 종이에 시장을 만들고, 전국적인 텔레비전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전국의 모든 상업 라디오 방송국에 자리를 잡고, 광고판, 영화관, 스폰서 스포츠 행사, 그리고 당신이 키워드 포지셔닝을 고려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들과 당신이 선택한 키워드를 가능한 한 웹사이트에 포함시키고 싶은가? 재료는 그들이 거짓말을 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장소일 것이다. 최소 2%의 시도를 시도하다 각 페이지의 키워드 밀도 수준, 즉 텍스트 100단어마다 키워드 중 최소 2점 그리고 가능한 한 언제든지 웹 페이지에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이미지를 활용하는 경우, 키워드가 포함된 ALT 태그를 포함하려고 시도하십시오. 페이지 제목에도 키워드가 있어야 한다.

구글이 구글을 검색하는 것을 금지한 이후, 우리는 검색 엔진 표준으로 인증되고 그들을 다시 인덱스로 복귀시키기 위해 강하게 일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수리하는 것 이상의 것을 보장할 수 없었다. 그리고 스팸 문제를 고친 후, 몇 달 동안 기다렸다가 몇 번의 전화 통화를 통해 구글이 마침내 그들을 다시 포함시켰으며, 그 위에 훌륭한 순위를 매겼다.

나는 그것들을 나의 광대역 ISP와 함께 내가 가지고 있는 작은 뒷물 개인 호스팅 지역에 두었다. 나는 나의 주요 웹사이트에 404개의 관습을 가지고 있고 나는 그들이 나의 SEO 노력을 방해하고 있을 때 포스터를 새로운 영역으로 옮겼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분명히 하기 위해 그것을 바꾸었다.

예를 들어, 모자에 관한 웹사이트가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이트가 구글에 가서 모자를 타이핑할 때 나타나는 웹사이트가 되기를 바란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에 관한 웹사이트와 암에 관한 웹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사이트의 이 웹사이트가 구글에 가서 암을 검색할 때 나타나기를 원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키워드다.

메타 태그가 무더기로 쌓여 있다.

더 나은 메타 태그를 쓰는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다. 데이트 신청하는 척하고 황소 옥수수 없이 간단히 할 말을 말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임아, 오늘 저녁에 그 지역에 남아서, 네가 아 그래, 그리고 내가 간단히 무언가를 다시 만들어 낼 수 있을까? 오늘 밤 멋진 영화야. 아, 이제 그 연설과는 전혀 구체적으로 비교해보지 않을 거야, 이봐, 아가씨, 내 생각엔 네가 멋지다고 생각해, 나와 함께 영화를 볼래? 그리고 그만 떠들고!!!

PPC를 사용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웹 사이트에 더 많이 알게 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