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여름에 제가 어떻게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인지 조사할 때 저는 카펫 청소기 회사라는 실수를 소유한 한 남자를 이용해 만났습니다

2010년 여름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제가 어떻게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인지 조사할 때 저는 카펫 청소기 회사라는 실수를 소유한 오피가이드 한 남자를 이용해 만났습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는 등 소셜 미디어 훈련뿐만 아니라 모든 소셜 미디어 훈련과 함께,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고수하는가?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는 모두 우리만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믿는 것에 대해 강의하는 것과는 상관없이 즐기기 위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

3 – 단어와 함께 하는 방법은 모두 그래피티와 닮았다. 관련 콘텐츠를 쓰고 전달할 수 있다면(또는 대필자가 만들어 주는 대필자를 고용할 수 있다면), 바바리안 모터 작품 로고를 흥미롭고 시기적절하고 매력적인 글로 끌어들이는 극도로 사회적인 홍보로 잘 할 수 없을 것이다.

자신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올바른 초점을 맞추지 못할 경우 온라인 존재감을 이끌 수 있는 방향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당신이 갈 음악 유형을 확실히 하고 당신이 마케팅을 하는 것이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제공하는 것을 선호한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언제 당신을 공유하는지 항상 궁금하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캣 타워는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기 위해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기 위해 항상 이런 말을 사용한다고 생각하지만, 대개는 그 반대다. 이름, 사업명,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하면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말을 성공적으로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에 대해 대부분 지나치게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판단할 수 있고, 당신의 기사와 내용을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에 대해 극도로 지나치게 많이 사용될 수 있다.

첫째, 당신이 원하는 바를 모두 분석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실제 목표를 알고 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평탄성을 알 수 있는 위치가 되어야 한다.

비록 그것을 목적으로 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단지 준비되지 않은 당신조차도 이런 종류의 광고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에 즉시 뛰어들어야 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조차 정확히 알지 못한다.

혹은 그들이 왜 가끔 실망을 초래하는지.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는 것을 정말로 돕는 사람은, 확실히 먼저 이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 연구하라. 당신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입고 그들의 전술로부터 공부해야 한다.

거기서 당신은 아이디어가 보통 당신의 자기 사업에 적합하다는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렇다면 마케팅 프로모션 마케팅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가? 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보십시오.

공급자에게 도움을 주고 받는 정보들은 거래에서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고, 그들은 당신의 삶을 빼앗고 다른 즐거움을 결정할 수 밖에 없다고 제안한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당신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건설적인 정보를 슛 아웃할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자원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관한 친구 기사를 보여줘라. 그들에게 훌륭한 웹이나들과 링크를 하도록 지시하고 재미있는 컨퍼런스가 끝난다.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라.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더 성공하도록 돕는 것을 주라. 그리고 다시, 당신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킬 것이다.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개념을 얻게 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이 아이디어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 확실하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구식이고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당신의 sns 마케팅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당신의 존재감을 이끌기 위해 당신의 내부에서 무너질 수 있는 그 방향에 대한 계획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정확한 초점을 적용하지 않는 것은,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가야 할 곳을 반드시 생산하고,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자동차 마당을 방문하는 새 차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싶다면,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를 보고, 한 개인이 더 이상 그러한 자동차와 새로운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는, 그리고 그들이 얻은 자동차는 쉽게 한 대를 탐험하고, 아마도 당신의 동기가 그 자동차를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키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갖게 될 것이다. 놀랄 것도 없이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당신이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도록 한다.

희소성의 원리는 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