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그 틈새에는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많은 사람들이 다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아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그 틈새에는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바퀴가 돌아가고 있는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경력이다. 고객과 마주치는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니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생산하는 가장 좋은 기술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 오피아트 의 대화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으로 당신의 친구들을 제휴 웹사이트에 참조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회사와 연결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성공시키고 성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만약 그가 온라인으로 서비스를 받고 나서 홍보할 수 있다면, 코스트는 그가 더 많은 소비자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현금 마케팅을 투자하는 것이었다.

여기에 한 마디의 주의사항을 포함시켜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수익 창출 방법이지만, 도전적인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최소 4시간에서 5시간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상상력이 풍부하고 기발해야 한다.

다양한 게시물을 작성하여 게시물에 사용되는 키워드로 발표한다.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짧은 글의 하단에 리소스 박스가 있다.

짧은 글은 적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다.

만약 정확히 완료된다면, 이메일을 통한 제휴 마케팅 도구 프로모션으로서 이메일은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그러나 스팸이 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용하고 싶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고수해야 한다.

하지만 고객이 고객에게 걱정과 질문을 제공하면 고객에게도 편리한 이메일이 제공됩니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하지만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략을 실행하고 당신이 사는 제품을 유리하게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전략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내가 정확히 하는 것이고 나는 온라인에서 생계를 유지하게 된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으로 추정된다. 개인적인 URL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당신의 수익에 90.0%의 클릭을 증가시키는 것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고려하라.

판매당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이 지불한다.

간단히 말해서,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한 다음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불하고, 이 수수료는 당신의 저축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수표로 발송될 수 있다.

1인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웹사이트에 가서 등록할 때마다, 당신은 특정한 금액을 지불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이 양은 미리 결정되어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 양에 동의했음을 나타낸다. 프로그램에 등록하기로 계약했을 때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그것을 산다. 공급자는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로부터 그것을 산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유사하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게시물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기술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유력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에 대해 월별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습니다

1 인당 지불 리드 : 이러한 상황에서 제휴 마케터는 웹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개인을 기준으로 지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