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아이템, 서비스 또는 사이트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상품, 서비스 또는 사이트를 홍보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타임 고 있다.

방문자가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를 하면,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 퍼센트와 품목 비용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다른 조직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면서 이긴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이슈, 그리고 당신이 홍보 오피타임 하고 있는 제휴 항목에 대해 방문자가 지불함으로써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평가 설계 사이트다.

개인은 웹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기사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 끼워넣을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에게 그 항목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나는 시장에서 포럼이나 최고의 블로그 사이트를 찾아내고 읽는 데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조직을 배우고 있기 때문에 예비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이다.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현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접근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명의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간 조회수를 직접 보았습니다

당신의 열정을 빼앗는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100% 지불하는 사업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온라인 마케터들은 당연히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평가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그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지쳤다. 많은 아이디어와 전략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이 확실히 웃겨서는 안 되는가, 자주 일하지 말아야 할 일, 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일, 때로는 실제로 어떤 일이 효과가 있고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는지 추측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제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 걱정된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하면 그 자체로는 상당히 많은 것을 알아서 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어떤 것, 또는 같은 특정한 틈새를 다시 한번 설정하고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그것은 가끔 달리고 있는 기계와 같고, 단지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현금을 만들고, 다른 장치를 설치할 수 있다.

다른 장치는 정확한 것과 완전히 다른 틈새 또는 다른 아이템일 수도 있다.

모든 세계 서비스와 제품이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존재한다.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이다. 고객의 강한 목록은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현금 소다.

결론은 많은 사람들이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더 단순한 탈출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실행하고 읽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엄청난 성공을 거둘 것이다.

저는 실제로 당신이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할 때 금융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했지만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는 빠르게 불만을 품게 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잠시만 상상해보라. 해저 닌자 뜨개질의 특정 틈새시장에 관심이 많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이트에 갔다. 그들은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거나, 20개의 파톰을 밑돌면 퍼럴 스티치를 하는 것이 어렵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들이 홍보하는 것은 무엇이든 구입하겠는가?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상에서 300달러의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고, 어떤 사람들은 19달러의 전자책으로 돈을 벌려고 애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