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책을 시리즈의 일부로 쓰려고 접근했다(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훌륭한 책도 있다).

나는 이 책을 시리즈의 일부로 쓰기 위해 접근했다(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훌륭한 책도 있다) 내가 그것을 썼을 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신용카드현금화 ,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카드와 개인적인 빚을 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아마도, 내가 독자들이 정말로 이 책의 끝까지 가기를 원했던 책을 쓰고 싶었다(때로는 금융에 대한 비열한 업적이 아니다).

세 번째: 신용카드 저장 – 이것은 누구에게나 제한적인 선택이다. 요즘 많은 상점들이 당신에게 그곳에서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제공한다.

카드 소유 및 사용 총 비용 계산 – 각 신용카드 옵션에는 다양한 비용과 요금이 포함되며, 카드 구입 시 각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총 비용을 계산하여 사용 비용이 더 효과적인지 확인해야 할 때 연간 수수료는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일 뿐이다.

고객이 책임감 있게 계정을 관리하고 월별 결제를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한 카드사에 6개월 후에 신용 한도를 인상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원 은행은 미국을 대표하는 VISA 플래티넘 신용카드 발행자 중 한 명으로, 서브프라임 신용카드 크레디트원과 퍼스트 프리미어 은행의 최대 발행자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 신용이 나쁘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신용카드 빚에 대한 시장을 궁지에 몰아넣었다.

30/30 규칙 잊지 마십시오. 미불 채무는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이상을 부과해서는 안 된다. 그 이상을 하면 점수가 떨어질 것이다.

이런 식으로 은행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은행과 신용등급을 쌓을 것이다. 특히 신용조합을 가진 당신의 은행이 당신의 코너에 있는 것이 항상 좋은 것이다. 매년 트리뷰트 카드가 연간 수수료를 부과한다면, 당신은 은행에 신용으로 연장되는 특권을 지불한다.

그 비율을 보고 수수료가 당신에게 부담이 되지 않는지 평가하라.

당신이 쓴 ‘신용카드 스트레스 버스터즈’라는 책에 따르면, 당신은 사람들이 카드를 잘라야 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한다.

하지만 카드를 가장 큰 세 가지 이유로 좁혀야 한다면,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

하지만 해결책이 있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직불카드입니다.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이죠.하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당신은 개인적인 빚 문제에 휘말릴 확률이 적습니다

사람들이 신용카드로 빚을 지는 두 번째 이유는 그들이 매달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규칙을 따랐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지불하지 않은 것에 대한 이자는 당신이 구입한 물건에 대한 지불을 해야 할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연히 긴급한 일이 생겼거나 당신의 청구서를 지불하지 못하게 한 어떤 것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지 마라. 한 달 내내, 이해할 수 있고, 최소한의 돈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지불하고, 가능한 한 빨리 갚도록 해. 오, 그리고 제때에 꼭 지불하도록 해.

내가 말했듯이, 빚을 지지 않는 열쇠는 자기 통제다. 신용으로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그것을 당신의 직불 카드와 똑같이 생각해라. 즉, 당신은 그것을 살 돈이 있어야 한다.

즉 나는 그것이 이미 내 계좌에 있어야 한다는 규칙을 지금 당장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는 것처럼 유지하고 싶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해야 할 시간까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계산서를 내도 괜찮지만 네가 도울 수 있다면 그렇게 지불하기 위해 살아있는 급여를 추천하지 않는다.

선불카드는 정확히 그 뜻이다. 구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현금을 넣어야 한다.

또한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돈을 사용할 수 있고 기름값을 지불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보시다시피, 만약 당신이 카드에 돈을 넣지 않는다면, 당신은 실제 돈을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도 쓸 수 없다. 당신은 또한 모든 소매상들이 이 카드를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당신은 이 카드를 받아들일 수 있다.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할 수 있음 구매하기 위해 출발하기 전에 카드에 자금을 입금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뉴욕 같은 곳 신용카드현금화 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통해 너무 많은 빚을 지고 난 후, 그들은 가서 재정적인 도움을 구하거나 신용카드 부채 감축과 부채 관리를 받는 경향이 있다.

보통 그것은 뉴욕 부채 통합 회사를 통해 행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