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라고 불리는 것을 얼마나 많이 들었는가? 심지어 피상적인 야구팬이거나 심지어 그런 팬인 사람을 아는 사람이 손을 들었을 가능성이 높다.

컵스가 사랑스런 패배자라고 불리는 것을 얼마나 많이 들었는가? 심지어 피상적인 야구팬이거나 심지어 팬인 누군가가 손을 들어줄지도 모르는 사람에 대해서. 우리는 컵스가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한 지 하루가 지났다는 것을 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안전한 사이트 고 있다.

우리는 모두 그들의 무능한 부상, 경영상의 실수, 그리고 심지어 최근에도 배터리 동료 사이의 주먹다짐에 대해 웃는다. 요컨대, 컵스는 매일 MLB 버전의 제리 스프링거 쇼 위(Jerry Springer Show We)로 우리에게 제공된다. 매일, 매년, 혹은 적어도, 언론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이 그들이 붕괴되는 것을 보게 된다.

런 라인에 베팅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팀)에 내기를 걸겠지만, 머니 라인 베팅과 혼동하지 마라. 런 라인에 베팅할 때 각 팀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을 것이다. 이는 NFL 스프레드 베팅과 매우 유사하다.

지난 10년간 계산된 통계에 따르면, 한 시즌 평균 90개 정도의 단위가 있었는데, 이것은 사람들이 종종 맹목적으로 돈을 걸었고, 그들은 종종 게임에서 이기는 약자에 대해 내기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약자에 대해 맹목적으로 입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평균적으로 시즌당 약 22개의 단위를 잃는 결과를 가지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약자들은 더 나은 승산 통계를 가지고 있다.

MLB 베팅 그래서 내가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요점은 광범한 대중들이 종종 그들의 내기를 위해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이제, 위의 지식으로 무장하는 것은 내기 시장에 미치는 미디어의 영향을 이해하는 것의 절반에 불과하다. 위에서 설명한 다른 게임인 시카고 컵스와 밀워키 브루어스를 살펴보자.

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는 최근 홈 스탠드에서 9승 중 2위로 올라섰고, 밀워키는 최근 10경기 중 8승을 거두며 카디널스에 25경기 뒤진 채 현재 라이언 브라운이 브루어스에게 레드샷을 당해 320타를 기록하며 브루어스에게 320타를 기록하고 있다.

밀워키스 투구는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선정적인 플레이를 이어갔다.

언더독에 베팅하는 것은 엄청난 양의 현금을 안전한 사이트 얻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돈을 매우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에 수반되는 엄청난 지불 때문에 약자에게만 베팅할 것이다.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 외에도, 베팅하는 사람들이 종종 하는 또 다른 실수는 파리 파레이에 베팅하는 것이 매력적인 큰 확률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베팅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들에게 제공하는 스포츠북들은 분명히, 베팅은 특히 당신이 한 번의 베팅에 베팅하는 것이 좋지 않을 때 어떤 종류의 베팅보다 훨씬 위험한 행동이다. 나의 조언은, 당신의 단 한 번의 베팅을 마스터하고, 그들에게 일관된 이익을 주어야 한다.

단지 파리에서 경기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

많은 계절이었지만, 이 불펜은 올해 의사가 댈러스 브래든, 지오 곤잘레스, 브렛 앤더슨에게 주문한 것인데, 올해는 절대 스타로 판명된 몇 년 전의 가장 최근의 투수 3인조가 될 수 있다.

이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려면 적어도 기본을 알아야 한다.

이 주제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질문 중 하나는 어떻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MLB 게임의 베팅은 어떤 의미인가? -120이나 120 같은 숫자는 100달러 베팅에 100달러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120을 가진 팀에 100달러를 걸면 100달러를 벌 수 있고, 다른 금액을 걸면 같은 비율을 계산해야 한다.

반면에 -120을 걸면, 100달러를 따려면 100달러를 감수해야 한다.

칼린은 mlb 역사상 가장 위대한 외야수 중 한 명이었다. 그는 10개의 금장갑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두 개의 다른 포지션(오른쪽과 중앙 필드)에서 탐나는 상을 받은 최초의 야구 선수였다. 사실 그는 외야에서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242경기 연속 뛰었다.

약점: 우리는 이 회전의 중간에 대해 몇 가지 의문을 가지고 있지만, 정말로 요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지난 2년 정도 동안 우리에게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했고, 만약 그렇다면, 존 라키와 포투켓의 몇몇 젊은이들이 나서서 클레이 부홀츠와 존 레스터를 도울 필요가 있다면, 둘 다 썩을 수 있을 것이다. 회전의 앞쪽에

강점: 이 부문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가장 인정받지 못하는 선수일 것이다. 그는 메이저에서 두 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올해는 그가 정말 완패할지도 모른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전에서 4-1로 이겼고, 그 팀은 이 팀에게 이번 시즌 내내 6개의 로메로 중 5개를 우승했을 것이다.

올해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두 팀이 Fenway Park에서 프리 픽스 시즌 선발 첫 회의를 위해 충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