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자만심에 따라 (내 견해로는) 그들이 집단 협상 계약(CBA)을 다루는 방법이나 탐욕 때문에 각각의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몇몇 주요 선수들을 화나게 할 수 있다.

그룹의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자만심에 따라 (내 견해로는) 그들이 집단 협상 계약(CBA)을 다루는 방법이나 탐욕 때문에 각각의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몇몇 주요 선수들을 화나게 할 수 있다.

Allen Iverson은 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최고의 게이머이다. Allen Iverson은 단지 하나의 비디오 게임에서 마이클 조던을 2번이나 바꾼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키가 6피트 조금 안되고 그는 NBA의 대부분의 선수들을 힘들게 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기술을 발견하지 못했다. 그러나 단순히 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nba중계 전히 빠른 속도로, 사람들이 그가 있는 모든 비디오 게임에서 그의 이전을 주의할 수 있는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몇 개 가지고 있다.

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센터 내 2 포워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공동 개최하고, TNT 찰스 바클리의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그리고 NBA 챔피언 팀 던컨이 이 라인업에서 시작하는 두 명의 가드들은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거대한 오스카 로버슨이 될 것이다.두 번째로 인기있는 nba 저지는 Kobe Bryant이다. 이것은 다소 예상 밖이다. 그가 여전히 게임에서 최고의 게이머일지는 모르지만, 보통 더 적은 저지의 판매를 야기하는 그의 경력의 끝에 있다.

또 다른 큰 요인은 고베가 더 이상 림에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젊은 관중들은 Hemore of 다이빙 슈터가 멋지다고 믿지 않는다.아, 고베는 항상 찬스를 이길 방법을 찾아요, 심지어 그것이 대중의 이해에 관계될 때 조차도, 단지 고베가 더 이상 타이틀을 차지할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그의 조연출물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습니다.바론 데이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두 번째 게이머이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였다. 그는 상상력으로 공을 수비하는 것으로 유명한 인기 가드 nba중계 였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는 동안 그의 빠른 스피닝 동작으로 마찬가지로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그가 맨이라는 농구 선수에게 했던 것이다.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점과 약점을 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수를 해야 한다! 대표님, 상대팀의 득점을 막아주실 수 있나요?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을까요? 귀사와 귀사의 영업 그룹에 대해서도 같은 내용을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당신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습니까? 이의 신청은 어떻게 처리합니까? 다음과 같은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시겠습니까? 귀사의 비즈니스는 어떤 점에서 독특합니까?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 구매해야 합니까? 또한 고객과 잠재 고객을 이해하고 계십니까? 이들의 당면 과제와 문제는 무엇입니까? 그들의 불편함을 측정할 수 있나요? 시간과 돈에서 그들은 어떤 대가를 치르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