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아주 중요한 규칙이 하나 있는데, 아마도 두 가지일 것이다.

여기에 아주 중요한 규칙이 하나 있다.

두 가지, 파일과 두 번째에 넣는 것을 사랑해야 하고, 비용에 대해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최고의 잡지를 사용하고 꿈의 물건들을 모으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이것들을 살 것이라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꿈과 사랑을 확립하고 있으며, 당신과 당신의 가족의 반영이다.

모든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거실의 소파에 색을 집중한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틀릴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는 매우 방대하다. 어떤 전문가들은 기업 디자인에 더 집중하기로 선택한다.

어떤 사람들은 산업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하고 물론 어떤 사람들은 가정 디자인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이 자신에게 두는 것이다.

욕실은 어느 집이든 필수적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동물화병 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 상태는 당신의 세일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욕실 설비를 점검하고 수리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

같이 일할 공간이 거의 없다면?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하십니까? 작은 부엌에 대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이 어수선한지 확인하고 싶다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작은 공간에 가능한 모든 것을 맞추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일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창문 바로 위에 고정시키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은 낮아지고 방은 작아질 거야!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하며,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높이 매달아 놓는 것이다!

좋은 인테리어 조명을 다루는 데 또 어떤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페인트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작은 방이 있다면 가벼운 페인트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

주된 목적은 넓은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대신해라. 그래, 빨간 끈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이의 부를 상징한다.

그래서 어쩌라고미국 니켈을 가진 펑크난 금속 코스터도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협회가 있고, 요소가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쇼핑은 걱정 말고 잘해라, 약속할게. 먼저 각 방이 어떻게 생겼으면 하는지를 먼저 시각화하고(침대 속의 침대, 거실의 소파, 부엌의 테이블 등) 그 큰 특징에 대해 먼저 생각하고, 그에 어울리는 작은 장식들을 생각해 보라. 어떻게 방을 지나치게 바쁘게 보지 않고 멋진 질감을 섞을 수 있는가? 당신은 또한 그 방이 어떻게 될 것인지 고려해야 한다.

그리고 내가 너에게 말할 필요가 없는 것은 만약 네가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생각이 아니라는 것이다. 하지만 좋은 것은, 만약 네가 작은 아이들(또는 소란스러운 개)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그 풍성한 색깔의 카펫을 위해 갈 수 있는 훌륭한 핑계가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더 잘 숨긴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킨다!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 기관의 세 동물화병 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골라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트렌디를 위해 시대를 초월하지 말고, 그리고 유행에 따른 억양 Fun과 트렌디한 액세서리,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해 보고 싶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실내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방의 주제나 색채를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채 계획은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가구가 방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창문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료

올바른 예술 작품은 실내 디자인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며, 여러분이 집중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는 다른 방과는 멀리 떨어져 있다.

이 한 가지 브랜치로 재미있게 놀아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독특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캐비닛은 집에 기능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가정용 고정장치 중 하나이다. 장식할 필요는 없지만, 장식이 가능해 보이고 가정용 스테이징 디자인이 추구하는 신선한 새로운 모습에 도움이 된다면 좋다.

예를 들어 테이블 램프를 사용하십시오. 현재 가정에 계류중인 설계 계획에 더 이상 맞지 않는 램프가 있을 수 있습니다.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로 그늘을 변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