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들은 당신에게 최고의 육아 조언은 누구나 다시 정착하는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부모들은 당신에게 최고의 육아 조언은 누구든 다시 정착하는 것이 될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어려워 보일 수도 있다.

이것은 실제로 왜 자살로부터 자신을 유지하는가 하는 것이다. 많은 부모들이 이 황금률을 잊어버리고 대부분의 다른 것들을 저울질하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

아동 문제를 다루는 것이 꽤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이것은 이 전화기들이 마구 공격하고 아이에게 상처를 입히는 등의 원인이 된다.그리고, 기억하라, 어린이를 당신의 상처받은 제안으로 아이를 질책함으로써 같은 범죄로 반복적으로 훈육하지 마라. 일단 아이가 부정적인 행동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풀배터리 대해 고쳐졌으면, 결코 그 행동을 한 번 경험하지 말라! 아이가 훈육을 받은 후에, 단지 아이를 용서하고 나쁜 생각을 하는 동안 모든 것을 잊어버려라. 만약 아이가 다시 버릇없이 행동한다면, 이전의 범죄에 대해서는 그 정확한 범죄에만 대해 아이를 훈육하라.그리고 나서 당신이 사랑하는 의무, 그리고 아이들을 경험하기 위해 있을 것 같지 않은 기다림이 온다. 그것은 여러분이 진리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기 때문이며, 특히 여러분이 좋아하는 누군가에게 더 충실한 의견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항상 이것과 비슷하게 되지는 않아!자제력을 발휘하라 우리는 아이들에게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단련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정직하고 믿음직하게 가르친다 지금 우리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생산적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많은 것을 가르친다 그리고 미래에 우리는 규율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우리 젊은이들을 위해 더 많은 것들을 보장한다 우리가 정말로 아이들이 단련되기를 원한다면, 우리는 마땅히 그래야 한다 스스로 단련된. 게다가, 더 적은 경우, 우리 자신으로부터 작동되는 것을 기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에 대해 근본적인 의견 불일치를 갖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결혼 생활을 끝내는 입장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나는 두 가지 할 말이 있다.

첫째, 그것은 끝이 아닐 필요가 있다.

그리고 둘째, 당신은 더 많은 시련을 일으키기 위해 빠르게 행동하고 지금 행동할 필요가 있다.

아이들이 아무리 버릇없이 굴어도 사랑한다는 것은 누구에게나 현명한 육아 기술이다! 어린 아이를 훈육하기 위해 매를 사용하라. 그러나 동시에 아이에게 중요한 교훈을 보여주지 말라. 빚을 갚는 사람들에 대한 규율을 적용하지 말라. 즉, 이를 위한 치아를 위한, 눈을 위한 눈, 관련을 위한 규율을 적용하라. 적절한 정도에 규율을 적용하고 누군가와 사랑하는 거리에 있는 아이에게 규율을 적용하라.자녀에게 행복과 자기 가치를 심어주기 부정적이 아닌 긍정을 제안하라 자녀들의 감정과 개인적 욕구를 주의하고 사려깊게 생각하라 부모가 어린이들의 환각에 피해를 입히는 것은 끔찍한 일이다 아이들에게 불공평한 억압은 많은 어린이들이 이러한 정서적 피해를 어른들의 삶에 잘 전달한다그것을 그들의 특정한 아이들에게 퍼뜨리다.보상 정직하게 말하면, 새로운 부모가 되기 때문에, 그것은 실 풀배터리 제로 한 개인이 한꺼번에 생겨날 수도 있다.

아마도 당신은 적절한 보상 주체를 확인하려고 애쓰게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간식, 게임, 비디오, 다른 훌륭한 이야기들을 얻을 수 있다면, 그리고 어떤 것이든 새로운 것이 된다는 것을 인정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매우 경험이 없는 요구임을 의미한다.

도움을 받을 만큼 충분히 현명하다. 이 수업은 십대들의 새로운 부모로서뿐만 아니라 더 나은 부모로서 여러분을 도울 것이다. 여러분이 그들에게 만족하지만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노력하기 위해 그들을 얻는 좋은 방법을 찾음.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활용함으로써 균형 또한 찾기 힘들 수 있다.

당신의 현재 육아 기술을 학급에서 가르치는 것과 비교하라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대리점이 다른 부모들의 의견을 방문하도록 하라 주의하라 당신은 코멘트를 통해 의견을 교환할 수 있지만 이제 다른 부모들이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기술 효과를 결정할 수 있다우리는 새로운 부모로서 우리가 성인으로 생각하는 육아에 대한 좌절감을 기억한다.

우리는 모든 육아 책을 읽었고, 육아 잡지를 구독했다. 가장 유익한 부모 행동이 유기적이고, 자연스럽고, 유연하고, 절제된 것이 무엇이 사랑하지 않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