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제닝스는 후프에 폭발적인 행동을 한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레벨에서 폭발적인 행동을 한다.

그는 농구 레벨에서 어느 지점에든 갈 수 있다.

그것은 팀을 지도하는 동안 포인트 가드가 배울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다. 그의 슈팅 능력에 대해 이제 의문의 여지가 없어야 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이나 큰 점수를 받은 최연소 선수다. 20살밖에 되지 않은 상황에서, 나는 그렇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더 이상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다.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재능을 가지고 있고, 제닝스가 필요에 따라 공을 지배하고 분배하기 위해 지쳐버린 게임의 흐름을 통제한다.

NBA 역사상 여전히 실제로 롤이라고 주장하는 몇 명의 포인트 가드만이 있다.

피닉스 선즈는 샤킬 ONeal이 추가되는 동안 NBA 걸프 최고의 기록을 찾고 있다.

NBA 경기는 모든 패배가 중요하다. 왜냐하면 한 번의 패배가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움직임이었기 때문이다. 피닉스 선즈가 NBA 타이틀을 획득하는 긍정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 축구 중계 적인 테이블의 모든 칩을 가운데로 밀어넣으면서, NBA 타이틀에 필적할 만한 샤킬 ONe에 필적하는, NBA 타이틀의 모든 칩을 밀어넣었다. 알은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핀란드에서 하는 것을 도왔다.

스포츠는 전체적으로 라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가 최고일 뿐만 아니라 사실상 모든 스포츠와 팀이 최고일 뿐만 아니라, 그들 자신의 헌신적인 스포츠와 팀도 일부 스포츠 장비를 소유한 다이하드 팬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팀 색상과 관련된 장식된 그들의 집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고, 모든 좋은 것과 관련된 스포츠 부적을 흩뿌린다. 어떤 스포츠가 삶을 증진시킨다고 생각하든 우리는 스포츠로부터 큰 즐거움을 얻는다. 미국을 떠나서 다른 곳에서도 그런 일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 해외 축구 중계 스가 보통 그들의 리스트를 만든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부인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웹사이트에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 코트의 공격적인 끝을 위해 모든 관심을 끌고 있는 동안,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방어다. 말 그대로 진공청소기, 빨아들이는 것은 더 많은 도둑질을 한다.

코트보다. 작년 수비형 선수를 이기면 놀라지 마라.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자격이 있을 때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2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방어력이 남아 있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선수들만큼 많지 않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 폐쇄에 도움을 주는 것보다 훌륭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있다.

결국 존경을 받게 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배짱에 대한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6) 러셀 웨스트브룩–그의 운동성을 뒤집은 커플과 함께 하는 기이한 운동 — 당신은 왜 그가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리바운드에서 이끄는지 알 수 있다.

5경기 타이틀 아래에서. 현재 NBA에서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 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은 점프 주사뿐이다. 그의 슈팅 비율,436, 웨스트브룩처럼 전형적으로 테두리에 오르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은 것. 지난 여름 웨스트브룩은 다년생 올스타들과 함께 팀에서 일정 기간 동안 세계 선수권 대회와 관련된 존재감을 이어받았다.

게다가, 애완동물 주인들은 평범한 기타 연주자들을 위해 광범위한 돈을 지불하지 않았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조차 케빈 듀란트와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LA 클리퍼스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웨스트브룩은 만약 당신이 축구에서 -8점의 우승후보를 걸고 경기를 6분 남겨두고 동점을 만들었는데, 다른 팀도 공을 가지고 있다면, 우승할 수 있는 진정한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대답은 아마도 확실할 것이다. 그러나 NBA 농구 경기와 관련하여 같은 상황을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내리자. 그래서 2분 남았다. 개인은 8가지 제안을 다룰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를 가지고 있다.

당연하지!팀은 만들어진 바구니 안에서 24초 이내에 공을 쏴야 한다.

2~3개의 물체의 가치가 있다.

당신은 단지 3-4개의 바구니가 필요한데, 다른 팀도 득점을 할 수 있다.

하지만 NBA 내에서는, 경기가 끝날 때 2분은 모든 삶이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믿을 수 없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을 적절히 태운다. 최근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관심이 있을까? 개인이 고베를 통해 전사가 될 리가 없다.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기 위해 오는 사람은 없다. 그리고, 헤스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에게 어울리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3 내부 촬영 하나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