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그 모든 거래가 내 얼굴에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마케팅 제공조차 후회했다.

간단히 말해서,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마케팅까지도 후회했다. 요점은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정말로 중요할 때, 단지 온라인 프로그램에서 광고와 마케팅을 위해서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그것은 내가 교훈을 찾았다고 말한 것을 발견하기 위해서만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다.

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항상 쿼터에서 요구하는 사람들을 극도로 주의하십시오. 그 결과 당신은 매 판매당 보상을 받고 매 판매당 보상을 받지 않고 이 방법에는 아무런 돈도 없을 가능성이 매우 적은 수익률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를 깨닫는 것 : – 시작을 결정하는 사람은 광고와 마케팅이 무엇인지 상당히 부진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구매할 때 지불 될 것을 깨닫습니다. 스팸과 낮은 품질의 콘텐츠가 이 온라인 벤처에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온라인 마케터 계열사 마케터는 어떤 형태의 광고 지침을 구매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시를 받는 곳에서부터 변화한다.

당신의 당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예금 계좌를 침범하거나 그것을 수행하지 않을 무료 소스가 있다!웹사이트에 가입하는 데는 월 50달러 정도가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경로에서 한 사람 중 한 명을 계속 획득하는 것이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고 pr 당신은 처음에 많은 다른 자원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또한, 당신이 한 사람을 모집하는 경우, 당신은 어떤 종류의 도메인만 구입하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 수 없다면, 단순히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는 선택권을 줄 것이라고 상상하는 것보다 더 나은가? 이런 증가와 함께 최소한 곧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알게 되면, 제품을 빨리 팔게 하는 냄새와 수수료와 관련된 냄새는 잠시 멈춰서 당신의 길에 있는 모든 것을 찾게 된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의 이익을 기능한다.

당신은 어떤 제품도 비축할 필요가 없다. 어떤 주문도 받을 필요가 없다. 어떤 배송 도구도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을 살 수 있도록 사람들을 만드는 광고를 쓰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광고를 쓴다. 그리고 그들은 개인 링크를 클릭하고 이익을 얻는다. 모든 것은 쉽게 이루어진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관리하고 있는지 안다면 당신은 웹 시스템으로 많은 돈을 만들 수 있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일 수 있다.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되는 금액이다. 만약 당신이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한다면, 먼저 지불된 부패는 전혀 많지 않다. 수치와는 달리, 당신은 이제 이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남자와 여자를 광고함으로써 단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당신에게 샘보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을 붙잡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그들은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수 있다.

추가 보너스로서,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계열사에 따라 위원회 관리 수수료를 다르게 지급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사람이 지불할 거래에 대해 이메일을 보내기 때문이다.

왜 그래, 남자다운 욕구는,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집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한다.

당신은 단지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장비를 사용하여 이것을 수행할 것이다.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추악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려는 중요한 네트 사이트가 날짜가 정해지면 당신은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 주소를 가진 사이트에 대해 더 많은 클릭을 받을 것이다. 길고 추해 보이는 어떤 것에 비해, 제휴 웹페이지를 구성하는 많은 양의 문자로 구성되어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콘텐츠 내의 모든 것을 사이트에 마케팅하라.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최상의 방법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한다면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향이 있는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인터넷 마케팅과 같은 초기 성격을 공유하는 경향이 있다(커미션으로 보상하기 위해 사람들과 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공유함으로써)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광고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을 적게 하는 경향이 있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일정을 잡는다. 내가 웹사이트와 내 웹사이트에 견줄 만한 사람을 찾을 때,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추천서를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연결할 필요가 오피가이드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제휴 링크로 보답함으로써 그것을 호소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