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 가이드를 갖는 것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관행이 될 수 있다.

멘토가 당신에게 가장 큰 학습 관행이 될 수 있도록 멘토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을 하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단계적으로 걷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지식을 얻고, 그리고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얻는다. 그들이 멘토들의 제안에 그들의 성공과 관련된 것을 알고 있고, 그들의 건강에 있다고 말하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쳐준다. 매일매일 그리고 나를 밀어붙이는 것은 현재 성공적이다.

당신은 거의 돈(즉, 높은 레버리지)을 받지 않고 시장을 인수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엄청난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돈을 늘리고 싶다면?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www.smatch.kr/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백화점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들이 당신이 단지 주식을 사고 보유하게 하고 곧 팔고 싶어하기 때문에, 당신의 부분 안에는 적극적인 관리가 없다. 그리고 당신은 약 10달러의 수수료에 따라 몇 초 동안 주식을 팔 것이다. 레버리지나 현금을 사용할 필요가 없고, 당신은 그것을 할 것이다. 몇 백 달러 정도 투자하거나, 아니면 대략 즐기는 것

이러한 선을 따라 벤처로 도약하기 위해 적절한 지식을 갖는 것은 함정을 피하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일부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칠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것은 흥미진진하고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개인은 부정적인 면을 훨씬 더 잘 다루기 위해 가지고 있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제시하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할 수 있는 정말 놀라운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한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예를 들어 엽서나 기록된 메시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나 압축 페이지를 다루는 메시지 등)는 비딜이 자격을 박탈하고 자신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제 그들이 자격을 얻을 때마다 잠재고객을 더 발전시키기 위한 언어로 구성된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신이 항상 당신의 교육과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일주일 동안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나는 탐욕스럽지 않다. 지금 그것은 법원에서 거래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으로 보여졌다. 우리는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를 걸어라. 테스토르슈엠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속성을 너무 빨리 분석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너무 과민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 간단합니다. 집은 가치가 있습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할 필요가 있을까? 그리고 집과 부동산은 얼마를 받을 수 있는가? 이 모든 것은 숫자를 얻기 위해서 온다!

마지막으로 출구 패키지가 될 수는 없지만 가게 쇼핑에 대해 당신이 생각하는 것처럼 팔기 위해 필요한 것은 완전히 팔릴 것인가, 아니면 교환을 할 것인가? 또한 집을 팔고 자금을 직접 조달하여 월간 자금 흐름을 방치하는 대가로 얻을 수 있다.

슈퍼맨이 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당신이 있는 모든 수리를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것 외에 당신이 돌볼 수 있는 사소한 미용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그것을 전문가에게 맡겨라. 발을 적시기 전에 불에 타버리고 싶지 않은 전문가에게 맡겨라.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전통적인 기준으로 투자 옵 https://www.smatch.kr/ 션에 대한 투자 투자는 보통 그 해보다 50년 더 오래 지방 손실 제품 전체에서 행해졌듯이, 특이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았다.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살펴보자.

그리고 실제로 이 전근인가요?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적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가 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그럼 어떻게 다양화할지 알아보시고, 친절하게 물어보세요? 단순하고, 다중 부동산 투자 전략 그래서 단지 빠른 현금이나 구매와 보유 대신에, 전체 매각,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그리고 그 모든 종류의 변화들. 그들의 전략에서 많은 것들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매입과 보유 또는 매매에 비해 당신의 투자와 관련하여 더 빠른 수익을 얻을 수 있고, 때로는 자신의 자본에서 포크를 할 수도 있고 심지어 얻을 수도 있다.

저당권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할 것이라면, 당신은 침체된 지역의 곤경에 처한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그들의 가격을 확실히 유지할 수 있는 가치나 화이트 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이 오를 수도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