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분은 어떤 좌석이나 식사 공간을 위한 작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요리 공간을 압축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분은 요리 공간을 압축하여 어떤 좌석이나 식사 공간을 자유롭게 할 수도 있고, 아니면 더 넓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인접한 식당이나 라운지 방에 부엌을 열 수도 있다.

또한 적절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설계하는 작업을 시작해야 할 필요가 있다.

먼저 저렴한 예산을 만들어 내야 한다.

다음, 집과 인테리어에 미친 몇 가지를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그리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도 필요하다.

창의적인 버전인가요?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전세계 모든 아디다스와 푸마, 가정의 일상 환경을 쉽게 바꿀 수 있다.

HGTV를 매일 저녁 본다면 내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여름이불세트 디자이너가 온라인 내부 디자인 학교의 미래의 추구자에게 어떤 종류의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유용성과 사업 유형과 가구에 대한 기여는 오랫동안 지속된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의 오랜 경력은 남자나 여자와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다.

이런 흥미로운 최종 선택을 하고, 무엇이 추했는지를 결정하고, 그것을 아름답게 바꾸는 것은 정말 보람 있는 직업이다.

침실의 실내디자인은 휴식감을 주어야 한다.

헤드보드로 장식을 하지 않는 플랫폼 베드에 대해 생각해 보라. 나이트스탠드는 은색 금속을 위해 직사각형이어야 하고 낮은 액센트 조명이 있어야 하지만, 벽을 위한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스틱을 붙이는 더 흥미로운 색상과 테마를 가지고 벗어나야 한다.

그리고 그 린넨을 위해 액센트 조각과 장식 베개를 밝은 색조를 위한 콘센트로 합시다. 바닥칠 또한 깨끗하고 세련된 하드우드 바닥이 가장 잘 보인다. 편안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그러므로 너무 많은 아이템으로 방을 포장하지 마십시오.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로 여행을 가서 색을 보기 시작하라. 첫 번째 여행에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고, 페인트 칩을 들여다보고 단순히 몇 개의 페인트 칩을 집으로 가져가서 장식용 컴퓨터에 넣는 색을 찾는 데 일정 기간을 할 필요가 있다.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을 보고, 당신이 가는 대로 할 때마다 색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기록하라.주말까지는 정말 좋은 이해를 하고 있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으로의 변화를 믿는 것이다. 부엌의 표면적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이 선택한다면 당신은 쌓아서 공간 중에서 가장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면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디자인의 비밀이다.

가구 1 공간을 만들거나 저장 공간을 염두에 두고 있는 영역을 둘러싸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큰 주제, 커피 테이블을 안에 저장 공간과 함께 열거나 아래에 여러 개의 서랍이 있는 커피 테이블을 사용하는 오토맨으로 대체하십시오. 더 많은 가구를 추가하지 않고 어수선함을 유지하고 추가적인 가능성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허용해야 할 것이다.

가젯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때, 당신이 집 주인인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디자이너는 특정한 사람이나 아내, 아이들을 만족시키는데 집중한다.

집 주인의 개성을 끌어내고 집을 통해 그것을 재생하려는 디자이너의 노력 요컨대, 집 장식은 개인화 속성을 보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여름이불세트 당신이 올바른 레스토랑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전문 장식가를 사는 것은 종종 도움이 된다. 올바른 식사로 모든 좋은 경험을 하도록 명심하라.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 당신은 마주치는 것을 포함하며, 이것은 더 많은 고객들이 당신을 발견하기 위해 도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더 많은 것은, 사람들이 쫓겨나는 것을 막는다.

더 현명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내부에서 부엌 공간을 추가할 수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고, 거주 가능한 공간에 추가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공간이나 방 없이 할 수 있는 집 안의 공간이나 특징을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아마도 비부하 베어링 내부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이것은 비용의 작은 부분을 부엌 지역에 귀중한 사각형 영상을 추가한다!그리고 저축은? 너는 그것을 방의 내부 계획을 업데이트하는데 사용할 수 있어!

여러 가지 다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여러분이 계획한 전체적인 주제의 구성원이 되기 위해 조화롭게 기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을 마음속에 간직하는 것은 방을 위한 디자인 방향을 줄 뿐만 아니라, 그것이 미적으로 맞도록 도울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은 정신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매우 보람 있는 것이다. 그것은 결코 정확히 같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항상 도움을 받아 일을 해낼 수 있는 진정한 프로젝트를 철저히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인테리어 디자인에 재능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 알 수 있는가? 만약 당신이 장식하는 시계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 주저 없이 그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