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렌 카르보와 체슬리 맥라렌의 “코코 샤넬에 따른 복음: 세계에서 가장 우아한 여성으로부터의 인생 교훈”

코코 샤넬에 따르면 복음서 : 카렌 카르보와 체슬리 맥라렌 코코 샤넬의 세계에서 가장 우아한 여성의 인생 교훈은 여성의 옷을 바꾸는 방식을 바꾸었고, 그렇게 함으로써 사회에서 여성의 역할에 도전하여 코코가 무엇을할 것인가에 관한 책을 제작합니다. 스타일 디자인 아이콘의 일화 라이프는 스타일에서 현금에 이르기까지 주제를 강조한다.

다른 대륙의 패션 – 그러나 인도, 일본, 파키스탄, 레바논 등과 같은 다양한 대륙과 국가의 신발 패션 트렌드를 따르십시오.

패션 위크 런웨이 쇼는 패션 위크 동안 뉴욕에서 100개가 넘는 주요 쇼가 될 것이며, 패션 편집자와 구매자들에게는 더 나쁜 것이 될 것이다. 유명한 디자이너 활주로의 어느 곳이나 모든 사람들에게는 만약 당신이 특정한 활주로 쇼가 열리는 곳에서 당신의 패션 행사를 열 수 있다면, 편집자와 구매자들이 들러서 체크아웃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고 말한다.

구찌 전쟁: 내가 어떻게 지구 중심에서 살인과 흥미를 살아남았는지 제니 구찌에 의해 가장 큰 패션 하우스 이 즙이 많은 이야기는 우리에게 엄청나게 부유한 구찌 가족의 추잡한 삶뿐만 아니라 구찌 부인들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작업조끼 쓴 패션 사업의 내부 작업들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게 해 준다. 시스템은 진실이 허구보다 더 낯선 것을 보여준다.

도매 패션 선글라스는 디자인, 모양, 색상, 사이즈에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떻게 생겼는지 칭찬하고 당신의 외모를 강조하는 아이웨어를 선택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이 작은 모양을 가지고 있고 또한 최신 선글라스가 큰 큰 큰 선글라스라고 가정하면 – 그것을 위해 서둘러 쇼핑할 수 있는가? 모든 환경에서 피할 수 있는 패션 재앙 중 하나를 제공하는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선글라스에서 믿을 수 없는 다양성을 발견할 것이고 만약 당신이 훌륭한 패션 선글라스라면 모든 종류의 얼굴 모양에 대한 선택권을 줄 것이다. – 대면 모양에 맞지 않는 선글라스를 사실상 정착시키지 마라. 따라서, 최고의 선글라스를 얻는 데 중요한 것은 당신이 태양 색조를 선택한 후에 대면 모양을 결정하는 것이다.

유행의 주제가 “지금은 자홍색의 성장기이다, 그것보다 메모하라. 그러나 제발, 자홍색이 단지 당신이 좋아하는 색깔 중 하나가 아니라면, 자홍색에 크게 투자하지 마라. 만약 개인 또한 그 안에 잘 보이지 않는다면, 왜냐하면 내가 이것을 쓰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하기 때문에, 보그 텀미 평평함의 다음 몇 가지 이슈 중 하나는, 비록 추가적인 색깔을 강하게 선호하지만, 다른 모든 것과 같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특별한 호의의 표제에 해당한다.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다: 이번 시즌은 항상 다음 시즌으로 대체될 것이다.

제니퍼 애니스톤과 타이라 뱅크스 같은 사람들은 둘 다 모드 1에서 연기에 영향을 미치고 다른 사람들은 모델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당신이 스타일 세계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고 사회의 부가물을 이용하는 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에게 돌아간다. 더 나아가, 타이라가 지금까지 그녀를 연구한 패션 모델과 그녀가 되고 싶어하는 일반 사람들에게 그녀가 수십억 달러를 벌게 한 다른 해결책들이 패션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준다. 매년 이익을 얻고 모델이 아니라 당신의 첫 번째 슈퍼 타입 중 하나로 여겨진다. 이 여성은 많은 흑인 여성들과 관습적인 많은 여성들을 위한 길을 개발했다.

당신에게 맞지 않는 옷을 입는 것은 추가적인 큰 실수다. 무엇보다도, 몸에 맞지 않는 옷은 매우 기분이 좋다. 그리고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은 옷은 당신의 몸매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옷장을 패션 재앙으로 만들 것이다. 당신의 옷이 당신에게 맞지 않는다면,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도울 뿐만 아니라, 정말로 자신을 도울 필요가 있다.

패션 핸드백과 지갑과 관련된 어떤 것은 약간 있다.

보석이 있는 보석과 다이아몬드, 루비, 그리고 그 과정에 박혀 있는 몇 개의 비싼 돌들이 있다.

당신은 또한 비싼 금속이 있는 패션 핸드백을 발견한다.

금과 백금은 그들의 아름다움과 매력에 추천을 더하는 데만 고용된다. 그들은 당신이 우아함과 계급의 상징이 될 것이라고 믿었고 사회 여성들이 그들의 컬렉션 중에서 그것들을 소유하는데 큰 자부심을 갖는다고 믿는다.

생각의 명확성: 이 블로그가 되는 것은 부사를 사용한다.

A 사진은 천 마디를 말하고 그것을 중심점으로 만든다. 터무니없는 옷을 입은 스타의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은 그 자체로 거의 많은 것을 말해준다. 왜냐하면 그것은 특히 그 사진을 농담의 엉덩이로 사용할 때, 작가들은 사과하지 않고 천을 때리는 것이다.

오늘날 개인이 가지고 있는 기술의 발전을 구매함으로써, 개인이 직 작업조끼 접 게임을 꾸미던 것이 경계를 넘었고, 웹의 자원과 기술을 사용하여 나이 든 아이들을 위한 폭발을 발전시켰다고 말할 수 있다.

아이들에게 그것은 일종의 오락이다. 그것은 단지 어른들에게 자신을 표현하고 그들의 욕망을 향상시키는 한 방법이다.

적시성 : 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