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외관을 보호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 단계입니다.자동차 리프트에 자동차를 실내에 두든 정원에 두든 말입니다

자동차의 외관을 보호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 단계인데,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에 놓을 계획이든 정원에 놓을 계획이든 차를 덮기 전에 매우 철저히 세차하고 싶은 것은 봄철 데뷔를 위해 어려움을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시킬 수 있는 물질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그것은 차들을 보호한다.

이것은 자동차를 만든다. 자동차 승강기는 훨씬 더 잘 어울리지만, 더 안전해 보인다.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녹슬지 않도록 보호하고 연료 시스템을 동결하는 것을 중단할 것이다(엔진이 주저/스톨하고 재시동하기 어렵기 때문에)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퇴적물을 최소화하여 엔진이 노크/핑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에어샤프트 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사 지침서를 통해 전달된다. 다시 성장할 때 어떤 종류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교체 시간을 지정한다.

스파크 플러그의 시간이 있든 에어샤프트 없든, 상당한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않는다.

이제 고양이 형태로 자동차 청어를 유지하는 모든 기본 유체를 보충하는 기간이 지났다.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글러브 박스에서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고 마스터를 통해 여름 날씨 요인의 얇아지는 효과에 대응하기 위해 두꺼운 오일에 스위치가 필요한 것을 확인하고 추가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엔진 부품이 적절하게 보호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음 주까지 예약되는 이유 중 하나는 이러한 것들이 구매 가능하고 정기적으로 오일을 교체하는 반복 고객을 돌보고 있으며,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자동차 서비스 요구가 이루어지지 않는 고객을 위한 것이다. 특별한 대우를 받지 마라.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목록의 발자취에 가고 좋은 자동차 수리점은 바쁘다. 아마도 맨 아래에 있는 긴 목록일 것이다.

만약 당신의 상태가 보통이 아닌 상태라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가끔씩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같은, 당신이 연설해야 할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고 그에게 정확히 무엇을 보여주지 말라. 구매가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고 추측하게 하지 마라.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어떤 것이 당신의 인건비를 절약하고, 모든 확률에서 그가 불필요한 서비스를 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그렇게 나쁘다고 믿지 않는다. 수리점과 관련된 광대한 사람들이 며칠 동안 일을 하고, 휴식이 사기꾼과 닮았기 때문에 가난한 예는 거의 없다고 주장한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모든 연구를 배우는 것이다. 이 자동차 서비스 샵의 품질에 속하는 좋은 지표는 사실 그들이 잘 알려진 자동차 링크의 회원이라는 것이다. 그러한 종류의 국가 회원은 기관들이 보통 그들의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구성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에 맞게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의 유익한 지표다. 또한, 비즈니스 서비스 샵이 ASE 또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인증된 측면을 고용하는 것이 확실하다. 전화번호부를 보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당신은 자동차 정비사에 대한 제안을 전화로 처리함으로써 배울 수 있다.

그들은 정중한가? 그들은 매우 효과적일까요? 또한,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나 많은 요금을 부과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즉,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가 되도록 말이다. 이 슈퍼마켓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또한, 부품과 노동력을 만드는 보증의 형태를 물어보라.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 문간에 AAA 또는 BBB 스티커가 붙어있는 것은 사기 없는 시설에 비해 전혀 충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증언 추천은 정직한 것처럼 보이는 상점도 자동차 수리 가격 확인 :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와 같은 작업이 있습니다. 또한 어머니에 대한 추가 토론을 위해 및 차량 수리 스캠 기사 @ RepairTrust를 방문하여 예방을 위한 아버지와 무료 사기 팁

자동차 정비사가 커브를 앞서고 경쟁사들이 경쟁사에 앞서고자 하는 접근방식은 요즘 매출의 거의 70%가 인터넷 모터에서 나오고 있으며, 당신이 인터넷이라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는 것은 이러한 검색 엔진의 표면에서 가능한 고객이 도로를 낮추고 5개의 다른 자동차 가게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확실하다. 그들이 당신의 이벤트보다 당신을 선택하는 마약은 무엇인가?

좋은 추천은 좋은 친구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 사람들이 이웃과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교외에 오래도록 그곳에 있는 가게를 찾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대도시에 가지 않을 것이다.

이제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간 동안 현재 자동차 청결을 유지하는 모든 필수 유체를 고양이에게 자극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