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으면 그들에게 답하라.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이것은 심지어 불리한 댓글에도 현실이 될 필요가 있다.

그들은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당신의 조직에 더 높은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시에 반응하도록 하라.

당신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처음에 개인들이 소셜 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함께 쇼핑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출판했다. 행운을 바란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channelcan.com 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독자와 추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포스트 서비스, 동기 부여, 그리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매혹적인 현실에 대해 만들어라.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권고한다.

이 사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단, 샴페인의 다음 잔을 가질 때 언급할 것을 포함하는 것은 정말 매혹적인 현실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이 제대로 되어 있을 때, 제목에 관한 모든 것.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최고의 타이틀 유형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매혹적이고 좋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많이 돌아올 가능성이 있고 또한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평범한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평균적인 소비자를 운동하라. 그들의 평균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팬들과의 대화와 다른 기사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강조하라. 당신의 이름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라. 가장 쉽고 간 http://channelcan.com 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출판하는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다. 이것은 환상적인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올바른 게시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게시 일정을 따라가면 청중이 SNS 마케팅에 끌어들일 것입니다. 페이스북, 유튜브 또는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성능 포함 – 웹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작업을 추가하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위젯은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팬에 추가할 수 있도록하는 위젯을 사이트에 추가합니다 YouTube는 정기적으로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현재 비즈니스 또는 신제품으로 업데이트된 최신 정보를 동영상 블로그 사이트로 개발하여 블로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YouTube에 게시하여 광범위한 고객에게 노출되도록 지원

당신의 전형적인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고객의 대표성을 크게 얻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적인 소비자를 운동하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마케팅 방법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제안을 선택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고, 따라서 그들은 sns 마케팅 실패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항상 기억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신청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과제를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말하자.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전문가로서 나는 내가 확신하는 것을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믿었던 것을 분명히 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잘못된 의사소통만큼 그것을 분개했다.

도움이 필요하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세요!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쉽게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꽤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하지만, 그것들은 비싸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선택을 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한편,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이 매력적이고, 자신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것을 적절하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활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경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사항으로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지원하는 상위 10가지 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