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는 컨설턴트이다

상담가는 상담가다. 어떤 사람들은 엄마와 아빠,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박식한 좋은 친구와 같은 많은 곳에서 일반 코치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법률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을 격려할 수 있도록 조언할 수 있다.

그리고 교사, 학계 관리자, 상담가는 당신에게 멘토와 교육 기회에 대해 격려할 수 있다.

유용한 정보를 얻기 위해 질문을 하는 것 치료와 재정 지원을 받는 데 정확히 같은 적용된다. 대학이 고등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사람들을 예상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다하고 질문을 할 필요가 있다.

이 단어는 쉽게 전달되고 공유됩니다 – 야후, Gmail, Linkedin 또는 기타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오는 대안이 있습니다.그래서 자녀 대학 교육에 돈을 기부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귀하의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엄마들의 교육이 필요하지만 경제 위기로 인해 실직률이 높아지고 많은 개인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

교육과 관련해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에스티유니타스 는 현금이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 또한 학생 대출은 단지 선택이 아니다. 이 시기에 엄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이 정답이다.

노력할 것을 보여 주는 것이 좋지 않은가? 개인에게 증명될 학위나 학위, 당신이 토론하고 있는 것을 이해한다는 학위는 당신이 직업 자유 온라인 대학 교육에 가장 적합한 개인이라는 것을 미래 기업에 진술할 것이다. 당신이 취미로 하고 싶지 않다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으로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들이 없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녀는 단지 기술과 이해만을 습득하고 그 기술을 사용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이것은 수년 동안 돈을 벌지 못하는 결과를 낳는다. 어떤 과제와 수천 달러의 재정적인 의무는 정확히 성인이 되기 위한 완벽한 시작은 아니지만, 그들의 중등교육 후 결정이 잘 고려되지 않았기 때문에 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현실이 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딸이나 아들과 이런 것들을 생각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더 좋을 것이다. 그것을 곧 하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계획 또는 529 전략은 유리한 세금 처리에 참여하는 세법 섹션의 이름을 따서 명명됩니다. 529 계획은 등록금, 장부, 물품, 장비 및 공간 및 이사회를 포함한 향후 인증 교육 비용에 대한 지불을 돕기 위해 개발된 금융 투자 계정입니다.

세금 혜택 – 계획에 들어가는 돈은 세금이 부과된 후이지만 소득 누적 세금이 부과되고 수혜자에게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순환은 연방 비과세입니다. 일부 주에서는 유사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철수하기 시작한 해까지 세금 신고가 없습니다. 당신은 기금을 통제합니다 – 예외가 거의없는 경우, 수령인은 당신이 계좌를 소유하고 언제 철수하는지 결정합니다. 어떤 기능을 하는지에 따라,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할리를 사서 나라를 보기로 결정하는 할리 대 하버드의 곤경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나타난다면 당신은 그 계좌의 수혜자를 다른 아이와 심지어 당신 자신으로 끊임없이 바꿀 수 있다.

네 번째 단계는 개인 학자금 대출이다. 기초 대출자들의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과 유사하다. 당신은 훌륭한 신용이 필요하다. 어떤 지불 계획을 밝히기 위해 필요한 과제. 이러한 대출의 비용은 높을 수 있다.

자동차 대출과 유사하다. 신용 위기와 함께, 그들은 또한 얻기 어렵다. 만약 가능하다면, 개인 학자금 대출을 피하라. 여전히 그들은 수백만 명이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얘기에도 불구하고, 대학원에 갈 준비를 하고 있다면 법학 학위를 에스티유니타스 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것이다(JD – 쥬리스 닥터)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을 발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분명 사실이지만, 더 재능 있는 학생들을 위한 여지가 끊임없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선택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법학 직장에서 일을 얻거나, 또는 시작하기 전에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한다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법학전문대학원 법학 학위는 MBA(Master of Service Administration) JD를 개인법 관행에 활용하는 것보다 내 마음속에 더 다재다능하지만,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법률, 인사, 대학 교육, 교육 행정, 정부, 법원 시스템, 군대에서도 활용된다.

다재다능함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재정적인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이나, 또는 변화 수혜자를 교육 대학에 넘겨줄 수 있다.

당신은 전략이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수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