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는 컨설턴트이다

어떤 사람은 상담사다. 어떤 사람은 엄마와 아빠, 친척, 지식이 풍부한 친구처럼 여러 곳에서 기본적인 코치로 봉사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은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특정 장소에서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변호사는 법률과 정부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관리자, 치료사는 당신에게 교육과 기회에 대해 조 https://ko.wikipedia.org/wiki/승무원학원 언할 수 있다.

실제적인 정보를 얻기 위한 질문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기 위한 동일한 모습 대학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고등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예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엄청난 돈이 앞으로 대학 비용 교육 대학을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계속 현금을 투입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확실히 가지기 위해서.

다재다능함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대안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전략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것으로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현실은 내가 규칙을 알고 비디오 게임을 하고 부모들이 중간 가격 개인 대학에서 한 아이를 위해 3년 동안 대학을, 그리고 지금까지 총 2천 달러의 돈을 가지고 저렴한 개인 대학에서 1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도왔다.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지만, 그 돈을 투자할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어려운 부분은 없다. 그래서 그 돈은 큰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협받지 않는다.

교육비가 전체 기간 동안 약 100달러가 될 것이라고 가정해 보자. 자녀 교육을 위해 전량은 따로 보관해 두었는가? 100만 달러면 마음의 평온을 얻을 수 있을까? 대다수의 사람들은 어디엔가 전량을 저장하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고를 때가 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해 충분히 먹을 수 있는가? 부모로서 자녀가 기뻐하기를 바라며,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취업할 능력이 없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면 그 효과는 끔찍할 수 있다.

이상적인 대학은 당신의 자녀를 올바른 대학에 보낼 자금이 강력한 목표로 보일 수 있다.

그러나 적절한 준비로 달성될 수 있다.

세금 혜택 – 계획에 들어가는 현금은 세금이 부과되는 후 세금이지만 소득은 세금이 부과되고 수령자에게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순환은 연방 비과세다. 일부 주에서도 마찬가지로 비슷한 세금 혜택을 사용한다.

당신이 철수하기 시작한 해까지 세금 신고가 없다. 만약 당신이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사전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당신의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하지 않으면, 모든 엄마와 아빠들이 최악의 대학 골칫거리를 겪게 될지도 모른다. 11시간째의 위기는 그들이 자신의 학자금 대출을 갚기 힘들어서 대학을 위한 돈을 찾는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옆집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러나 이 학교를 졸업하는 훈련생들은 10만 달러의 다양한 임금을 꽤 빠르게 벌기 위해 서 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큰 교육을 받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나는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입대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일으킨다: 대학 비용 현금을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내가 어떻게 재정적인 침체에서 대학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까? 그 반응은 간단하 승무원학원 다. 미국 연방정부는 대학에 가고 싶어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

만약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계속해서 읽어주길 바란다.

나는 당신이 훌륭한 성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확신한다 – 당신은 훌륭한 성적을 갖는 대가를 즐긴다. 이것은 대학 지원 과정 내내 특히 현실적이다. 당신은 훌륭한 성적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한다.

대학 등록금을 내는 것과 관련된 단어가 하나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이 전에 많이 들어 본 매우 재미없는 단어 입니다. 이 단어는 많은 부모들을 구하는 것이 매년 한 개의 수표를 쓸 수 없을 것이라고 하는데, 4년 연속으로 그들의 자녀들의 대학 등록금을 충당하기 위해 일회용으로 쓸 수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대학 등록금이 극도로 높고 매년 증가하기 때문이다.

높은 학위를 받는 쪽으로 끊임없이 이동하라 학사 학위 외에 추가 학점을 받거나 학사 학위를 2학위를 받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말라. 석사 학위를 받는 데 시간을 활용하라. 그것은 fa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