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우리의 투자를 직업처럼 처리하고 적절한 노력과 시간을 하고 이것을 많은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가 되어 우리 돈으로 하는 공연을 취미로 대할 수 있을까.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다른 결과를 낳기 쉽다.

우리는 우리의 투자를 직업처럼 처리하고 적절한 노력과 시간을 하고 이것을 많은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에게 가서 우리 돈으로 하는 일을 취미로 대할 수 있을까?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다른 결과를 낳기 쉽다.

또 다른 고려사항은 시장에 투자할 때 적절한 회사를 선정하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이 좋은 기업 지배구조를 보여주는 Pick one에서 추측할 적절한 회사를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진정으로 국가 주식 시장 목록에서 선택하라. 그것은 일관되게 비용 효율적이다. 또한 어떤 회사가 좋은 판매와 수익성을 보이는지 알 수 있는 특정한 방법으로 태클된 분기의 성과를 결정할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에는 여러 종류가 있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검토를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집을 사서 도매 행위 사업으로 바꾼다고 가정하자. 당신의 로트는 구매자로 등록될 것이다. 당신의 로트 계좌는 진지한 가격을 지불한다.

여성의 90%는 어느 시점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돈을 관리해야 할 것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투자 다(미망인의 평균 연대기는 56세 – 나는 45세였다) 당신은 슬픔에 잠긴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돈에 대해 조언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당신이 그렇게 하도록 선택하고 싶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사업 벤처를 하고 있다.

왜 진실일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하는 능력보다 창조적인 단 한 가지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

나는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방법을 이해한다.

하지만 나는 광고 결과가 부족하고, 콜드콜링,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고, 막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겪을 기회를 얻었다.

주식과 주식을 거래하면서 수입을 얻으려면 인터넷을 통해 교환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온라인과 같은 책과 관련하여 다양한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았다. 그들은 거래소 갑판을 주문한 중개인에게 이동전화를 했다. 이들 중개인은 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개인에게 주식 고문으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중개인이 그들을 안내할 것을 믿었고 그 결과 수수료와 수수료로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인터넷과의 출현은 몇몇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를 이끌었다. 이 대출자들은 당신 자신의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그리고 당신이 웹과의 연결을 얻는 모든 곳에서 거래 주식을 만든다. 그들은 보통 어떤 시장 조언도 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인터넷 투자자는 이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 주택을 사용하는 회원들이 회사를 위해 경쟁하는 것처럼 할인된 가격을 발견할 수 있다.

회사 내에서 주식을 얻을 때, 당신은 당신의 주식이나 회사의 페이드 아웃 커머스를 판매하지 않는다면 회사의 실제 이익과 손실을 공유한다.

대부분의 일상인을 위해

주식증서는 기업이 주식을 매각하여 확장, 인원 채용, 광고 등을 위한 프로그램을 실제로 사용한다고 선언하는 논문이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매각은 주식의 이익이나 손실로 주식을 얻는 사람들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에 들어오거나, 허술하다고만 할 수 있는 공격의 청사진을 가지고 올 수 있을까? 그들은 그저 운이 좋기를 바라고 있을 뿐입니다!

시간을 갖고 대학에 다니는 동안 직면하는 모든 비용을 공식화하라. 어떤 힌트는 교과서, 투자 음식, 임대료, 그리고 자동차를 가지기 쉬운 등록금의 계속 증가하는 가격과 함께, 당신은 자동차에 대해 지불하는 경향이 있다면 가스, 유지비, 보험 및 자동차 지불을 고려하고 싶다. 매일 식당에서 무엇을 먹는 대신 간식과 창조물로 먹는지 추정하라.

인터넷 투자 계산기를 가동해서 단순히 지출을 줄이면 많은 현금이 들지 않는지 정확히 파악하라. 적은 액수를 투자하고 성장할 시간을 제공할 수 있다.

실제로 10년 동안 저축 계좌에 쌓이게 한 다음 투자하는 것보다는 완벽한 기회에 조금 투자하는 것이 낫다.

만약 당신이 거래를 소유하기 위해 임대한다면, 당신은 IRA로부터 비슷한 돈을 투자하여 대처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우호적인 시장 대리인과 주름진 올레 계약 문서를 가져오는 것은 대부분의 계약서가 렐에게 쓰여지지 않는 사람을 줄이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