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방법이 없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판매자들을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스크린을 찍거나 자격을 조금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그들 모두에게 연락하기 위해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보통 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팔 수 있을 경우 우리는 모두 그것을 한다.

수동으로, 전화로, 우리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간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거래당 필요한 현금이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수익의 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월배 그랜드원 도를 크게 산출한다.

왜일까?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순환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 재산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이나 강좌를 선택하면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기 위한 1위 기술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야,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를 찾기 위해서는 교육이 지속적으로 교육해야 하며, 교육은 제품 교육을 통해 집에 오는 어떤 도전에도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족한 지식이 그들이 상업적 특성과 같은 더 힘든 표피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는 것을 감지한다.

그것은 개념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 당신은 계속해서 책을 읽어야 하고 또한 질문을 주저해야 한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분리시킨다. 사실, 최근 밤에 부동산 구입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수는 일반적으로 크게 감소한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는 회원 수에서 214%의 소액을 기록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거의 모험을 하고 있는 것을 두려워해야 한다.

주택이나 부동산에 대한 담보 대출을 받는다. 당신이 그 부동산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이자를 더 얻기 위해 돈을 벌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더 많은 이자를 위해 돈을 벌게 될 것이다. 결국 당신은 판매 가격표를 사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운영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수익이 월간 될 수 있고, 이익을 내기로 결정하는 한, 그것이 유일한 목표다.

하지만 시장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반응 할인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잡담을 나누기 위해 각각의 모든 사람들이 원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단지 올바른 선택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단지 노란색 편지처럼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당신이 단지 더 잘 마케팅하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를 하도록 내버려둘 수 없다는 것이다. 기술들은 실패한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가장 단순한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아주 잘 운영해야 한다.

부동산은 당신이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간주되고 가치 있는 시간에 걸쳐 그 가치 화합물로 간주되어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5-10년이며 향신료라고 불린다. 만약 부동산 현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나쁜 최근의 시장에서 강제로 공급되고 가치를 잃기 위해 좋은 시장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팔기 위해 정확한 사람을 살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서 전화 사용, 관리, 좋은 금리 협상과 계약할 때 편리함을 알아야 한다.

부동산 투자에 실패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새로운 위치를 창출하기 위한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찾아서 당신이 고용하도록 하기 위해 그들을 움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월배 그랜드원 정규직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 신디케이팅 산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는 웹사이트는,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위치이기 때문이다. 모든 것은 부동산 놀이 부문 안에 들어간다. 준비된 것!

멘토가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다.

멘토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어떤 질문도 도와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