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을 얻기 위해 포럼으로 돌아갔지만, 결국 더 스트레스를 받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을 얻기 위해 포럼으로 돌아갔지만, 결국 더 강조하게 되었다. 나는 여전히 내가 구성하고 있지 않은 것을 놓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마치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그것은, 내 메일을 이용하는 완벽한 해결책이 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것은 마치 다른 솔로 광고가 그것을 삭제할 것처럼 보이지만, 일단 나는 많은 워드프레스 경험을 보았다.

그 모든 것을 말했기 때문에, 나는 블로거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에 두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의 가치를 발견하고, 그들 모두가 거의 모든 다른 위대한 SEO를 연결하게 한다.

웹 기반 사이트처럼 블로그는 글로벌한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전통적인 웹 인터넷 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블로그를 유지하기가 쉽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포스트라고 함)를 제출함으로써 업데이트될 수 있다.

블로그 제출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새로운 콘텐츠에 굶주린 검색 엔진뿐만 아니라 인간 독자를 끌어들인다.

블로거에 게시할 때 제한된 양의 사이트만 핑하고 워드프레스는 원하는 대로 많은 양의 블로그 디렉토리를 핑하고 더 많은 방문자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모집 확보하십시오.

워드프레스는 전체 프로그램의 사이트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

워드프레스에 대해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블로그 도구로 생각하고, 워드프레스는 전체 유형의 웹사이트 요건에까지 확장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지만, 워드프레스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지 않을 수도 있다.

예를 들어, 교회에서 95%를 초과해야 하는 메가처치와 관련하여, 그것은 당신의 휴식을 위해 좋을 수 있다.

첫 번째 언급은 소비자 계열사 마케터와는 관련이 없지만 오늘날에는 WordPress MU MU라는 단어가 멀티 유저의 발견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사람이 한 도메인에서 수십만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를 실행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기업, 그룹, 조직 또는 아마도 그들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있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슈퍼 계열사 마케터들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WordP에 대해 이것보다 더 많이 알지 못한다면 말이다. 므

주제는 모든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도록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사용할 때 주제의 전체 그림과 느낌을 즉시 실행하지 않을 것이다. 워드프레스 기본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주제를 실제로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변형을 개선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빠르게 깨닫는다. 0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테마가 있다.

추가적으로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아마도 사진 갤러리를 제공하기 위해 볼 것이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컬렉션 PHP 버전은 41 이상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은 3232323 이상이어야 한다.

현재 웹 호스팅 공급자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도움말 데스크에 연락하여 먼저 문의하십시오.

모든 블로거에게 중요한 트래픽, 사이트가 실제로 호스팅되지 않았는지 여부 간단한 말로 검색 엔진 최적화는 검색 엔진을 위한 블로그와 검색 기계로부터 트래픽을 얻는 최적화가 될 것이다.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옵션은 WordPress 블로깅 서비스에 의해 제공되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는다.

워드프레스 에투시아스트 프로그래머는 풍부하다. 그들은 좋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많은 플러그인들이 있다.

현재 많은 플러그인들이 하나의 목적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플러그인을 초과하고 있다.

여기서부터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오른쪽 맨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인 탭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워드프레스 웹 사이트에 업로드해야 하는 두 개의 플러그인을 볼 수 있다.

아래를 찾아 아래를 클릭하고 소비자의 속성에 대한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치하십시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해당 총판모집 버튼 아래에 있는 펼침 메뉴에 있는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면 카테고리 링크 클릭을 클릭하고 중요한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많이 표시됩니다. 기본 워드프레스는 여러 가지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를 제공하며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가장 좋은 조치는 카테고리를 분류하지 않은 첫 번째 카테고리 항목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전체 로트 카테고리를 만들고,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에 추가하여 카테고리에 넣을 게시물로 돌아가십시오. 아래를 보십시오. 게시할 카테고리의 체크 박스를 보십시오.이 단계에서는 저장, 추가 및 편집 방법을 알 수 있을 것 같음

이제 여러분이 잠시 생각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한 번 여러분이 두 개인을 활성화시키면 플러그인 사용자 바로 옆에 있는 설정 탭을 확인하십시오.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나는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놓고 이것을 슬라이스 만들기 위해 사용했다. A 슬라이스는 확실히 그가 더 이상 아니다.